그녀가 몰래 하고 싶은 세 가지 미드라이프 로맨스 컬렉션 13
이우담 지음 / 푸르름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읽는 것이 잡식성이다 보니 어떤날은 피 철철 목댕강이고 어떤날은 역사고, 어떤날은 달달구리 로맨스가 끌리는 날이 있다.  주로 로코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나면 로맨스가 확 땡기고, 특히나 봄이 오면 그런경우가 허다하다.  그래도 로맨스에 대한 끌림이 오래 가는 편은 아닌데 한번씩 너무 스릴러에 피폐해진 내 마음을 달달구리로 달래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서 지난번 좀 저렴이 녀석으로 풀렸길래 이 녀석들을 왕창 들였는데 아놔 망했다.

로설이라도 글빨 좋고 내용 좋은 녀석들이 많은데 나는 또 하필이면 이런 녀석들이 걸린것이 더냐.

표지에 혹해서는 또 표지빨에 속아서 피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야기가 딱히 뭔가 없고, 구구절절 긴 설명은 그냥 어디서나 보거나 싫다.  그것도 머리 식히려고 든 로설에서 그런 설명을 보는 건 싫다.  상황 설명 굳이 그리 길게 하지 않아도 이야기에 자신만 있으면 되거든요?  이해 하거든요?  그리고 한사람 한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다 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그리고 뭣보다 아무리 19 똥그라미래도..ㅋㅋ 이건 뭐..ㅋㅋㅋㅋ 말도 안돼.

그래 어차피 19 똥그라미를 선택한 이상,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거야 당연하고 또 그런 재미로 보는건데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해..  ㅋㅋㅋㅋ 쓸데없이 나올 필요는 없쟎아?  아.. 그렇게 나와야 하는거 어쩌면 당연한 건데 내가 너무 로설을 깊이 파고 들어 분석하려고 하는 건 무리 인 지도..


그래도 말이지 뭐 좀 이야기 구성이 재밌고, 진심 마음을 간질간질, 달달구리하게 만들어야 하는게 있어야지.

이 책은 그런 로설의 본분을 망각했어.  달달구리는 무슨.... 읽으면서 열만 채이던데.

주인공들의 어이없는 행동도 싫었고, 달달구리 그런 이야기는 전혀 없으며 그냥 19 똥그라미에 치중 하면서 로맨스를 기약할 수 없는 그런 이야기.  아.... 그냥 내 마음을 좀 간질간질 하면서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든 이야기를 기대했던 건 내 욕심이련가?  요즘 로맨스 글은 정말 무시할 수 없을 정도의 글빨이 많던데... 이 건 아니올시다다..

설마.. 이 책 시리즈 전부가 다 그런건 아니겠지?  정말 그렇다면 난 정말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