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 아이가 새학년 교과서 가져왔는데.....

"엄마, 겨울왕국 노래있어." 라고 하길래..설마..했는데..

진짜 있음..ㅋㅋㅋㅋㅋ


기본 타이틀 Let it go 도 있고, 안나 노래.. 같이 눈사람 만들래~♪

요것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나만 몰랐나? 요즘 애들 교과서는 교과서가 아니고 그냥 일반 동화느낌이네? ㅋㅋ


심지어.. 터닝메카드 노래도 있똬아~~~~ㅡㅡ;;

근데 진짜 이런걸로 배우면 신나긴 하겠다. ㅋㅋ

하긴..

얼마전엔 "사랑을 했다." 요걸로 리코더 연습하던데..

우리때랑 정말 격세지감 느끼게 하누만..


나도 아이들 교과서로 공부 함 다시 해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