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s - A First Discovery Book
Gallimard Jeunesse / 문진미디어(외서) / 2000년 11월
평점 :
품절


유아영어책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알게 된 책 중에 한가지가 바로 첫발견책이다. 수입책이고, 비닐지가 속에 들어 있다는 특징때문에 책의 부피에 비해 비싼 가격때문에 쉽사리 구입하기는 힘든 책이다. 이 책은 시리즈중에서 고르고 골라 처음으로 산 것이다. 아이들이 동물들 중에서 가장 친근하게 생각하는 개에 관한 내용이 들어 있는데, 이 책을 볼 때면 아이들은 우리도 개를 키우자고 애원을 하곤 한다.

개는 아주 오래 전부터 사람들의 곁에서 친구처럼 지내 온 존재이다. 종류도 많고 쓰임새도 다양한 개들을 이 책을 통해 접해 볼 수 있다. 아이에게 조금은 낯선 이름들이지만 Saint Bernard, Wire Fox Terrier, Dachshund, Great Dane, Chihuahua, Retriver 등의 여러 종류의 이름을 알게 되기도 한다. 그리고 개의 특정한 동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 볼 수도 있게 될 것이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이자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투명 비닐에 그려진 그림을 보면 정말 감탄하게 된다. 양 면의 그림은 같은 테두리를 지녔지만 다른 내용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하지만 이 조그만 책에 방대한 지식이 담겨 있으리라고 기대하신다면 조금은 실망하실지도 모르겠다. 영문판 첫발견책은 아이들에게 간단하지만 명쾌한 지식(정보)과 영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실 때 고를 수 있는 과학책이 아닐까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설 2004-09-14 23: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책들 낱권으로 구입하기 넘 힘들던데... 주로 어디서 구입하시는지 갈켜 주세요.. 알라딘에서는 품절이래요..

아영엄마 2004-09-15 0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어책은 일반 인터넷서점에서는 품절일 경우가 많습니다.(절판된 책일 경우에는 특히나..) 제가 아는 영어책 관련 서점은 하프프라이스, 키다리서점, 킴앤존슨 같은 서점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