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마음이 굳건하지 못하여 선물의 유혹에 홀랑~ 넘어가버렸습니다. (-.-)>
여러분들의 축하 말씀만으로도 감사하니 선물은 사양하자 했는데, 
결국 바람돌이님께 넙죽~ 선물을 받고 말았네요.




 바람돌이님이 보내주신 배(?)에는 막내가 가지고 놀고, 보여 줄 책이 들어 있었어요. 
- 아직 스티커를 제자리에 붙일만한 실력은 안 되고 먼저 입에 넣는 수준인데  
엄마 마음이야 앞서서 멀지기까지 가버리는 터라 벌써부터 땡기는군요. ^^ 

 
 

그런데 그 배에는 생각지도 않게 엄청 큰 배꼽이 따라 왔더란 말입니다!
우째 이런 과분한 선물을....@@ 
막내 뿐만 아니라 두 딸내미들도 챙기셨군요. (^^)>  

감사해서 어쩐대요. 
저는 잘 챙겨드리지도 못하면서 이렇게 받기만 하여 송구스럽습니다. 
- 근데요, 바람돌이님의 따님들은 난이네 아이들보다 더 잘 자랄 거라구요!!



막내에게 자기 선물이라고 보여줬어요.  
조만간 스티커 붙이기의 묘미를 알게 되어 집 안 곳곳이   
스티커 천지가 되지 않으려나 모르겠습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9-10-29 21: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바람돌이 2009-10-30 13: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워낙에 책을 많이 보는 아이들이라 신간에서 고른다고 골랐는데 맘에 들지는 모르겠네요. 연우는 맘에 드는듯하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