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귀엽고 해맑던 얼굴, 도대체 왜 변해간거야!

널 참 귀여워라 했는데ㅜ.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yo12 2004-09-26 02: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친구 얼마전에 마약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곧 있으면 다시 일어날 수 있을 꺼라 생각하고,-제가 원래 마약사범에게는 좀 후합니다.^.^:;

얼마전까지 이 친구는 다시 한번 재기를 꿈꾸며 뮤지컬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마 상당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을 꺼라 예상되는 작품들을 하더군요.
웨스트엔드에선가 했던 Cabaret의 MC 역은 상당한 호평을 받았더군요.
그래서 얼마 전에는 한 영화에서 드랙퀸 역을 했는데 그것도 호평이었다고 하고.
-선댄스까지 출품되었다는데 우리나라에는 아직 기별이 없네요.
얼마 전에 본 청춘 영화 인터뷰에서는
매력적인 하반신 마비 고등학생인가를 연기하고 있더군요.
워낙에 어렸을 때부터 삶의 고난을 겪은 친구라 마약한 것 자체를 놀래지도 않지만,
제발 그 재기만은 사그라들지 않기를 바랍니다.^.~

starrysky 2004-09-26 0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눈이.. 눈이.. 아아.. ㅠㅠ
물론 어렸을 때의 그 모습 그대로를 기대하는 건 아니지만 많이 안타까워요.

놀자 2004-09-26 23: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벽별님...//네..저도 너무나 안타까워요..^-^ 정말 귀여운 아이였는데....ㅜ.ㅜ 다시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거라 굳게 믿습니다..~

soyo12님...//그러고 보니..언뜻..마약했다는 소릴 들은 것 같네요..저도 님 처럼 금방 일어서 다시! 멋지고 좋은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또 그렇게 믿고 싶어요 ^-^; 글구 제가 몰랐던 사실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뮤지컬로 꼭 재기에 성공하길....~☆

스타리님...// 눈빛이 많이 변했어요..... 그동안 무슨일 있었을까요??!! 정말정말 안타까워요.
그치만 꼭 좋은 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날 거라 전 믿어요~ ^.^

여울님...// 정말 아역시절 많이 힘들어나 봐요....지금은 이런 모습을 보여 우릴 안타깝게 만들었지만..분명 좋은 모습으로 연기하는 모습을 보일겁니다...^-^ 근데 드류 배리모어는 누구죠??-_- 제가 헐리웃 스타들 많이 알지 못해요....-_-;;;

미미달 2004-11-20 0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부담이라는거... 정말 안 좋다 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