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어마어마하게 큰 성공이아니라 작은 성공의 체험이다.

인간의 행동 
이 변화되려면 먼저 진실을 제대로 보아야 한다. 전설을 보지 않고 환상을 본다면 우리는 엉뚱한 행동을 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의 믿음의 창에덧씌워진 잘못된 믿음을 올바른 믿음으로 바꾸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의 행동도 따라서 바힐 수 있다. 진리가 우리를 자유롭게 해준다.

나중에 진화심리학을 통해서 여성이 수백만 년 동안주거지 선택에 관한 능력을 개발해왔기에 주거지 선택에대해 본능적으로 앞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사람들은 흔히 과거의 실패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의에너지를 소진해서 스스로 낙심에 굴복하고 만다. 그러나과거의 어리석은 실패 때문에 고민할 것은 없다.
고민한다고 해서 흘러간 강물이 다시 오지는 않는다.
슬프든지 분하든지 과거는 과거로 묻어버리고 오늘은 오늘로서 생활해야 한다.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되돌려 받지 못할 위험이 있고산다는 건 죽을지도 모를 위험이 있다. 희망을 갖는 건절망에 빠질 위험이 있으며, 새로운 일을 시도를 하는 건 실패할 위험이 있다"고 했다. 진정 자유롭게 살기를꿈꾼다면 두려움 없는 인생을 바라지 말고, 두려움에 맞서야 한다.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일은 아무런 위험에도 뛰어들지 않는 것이니까 말이다.
부재가 되는 비결은 손해 보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데있다. 두려움에 물들지 않고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이 진정 자유로운 사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