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아려 본 슬픔 믿음의 글들 208
클라이브 스테이플즈 루이스 지음, 강유나 옮김 / 홍성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니아 연대기로 유명한 CS 루이스의 도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난 다음에 생겨난 슬픔에 대해서 노래 ? 하고 있는 도서다. 


뭐 어떤 점에서는 굉장히 인위적으로 느껴질 수 있어서 거부감이 들 수도 있지만,


길지 않아서 그냥 저냥 읽을 수는 있는 도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심정섭의 대한민국 학군지도 - 자녀교육 + 노후대비 최고해결사! 집값하락 걱정 없는 아파트 찾기!, 개정판
심정섭 지음 / 진서원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에 있는 도서 중에는 거의 유일무이하게 학군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 도서. 


대한민국에 진성 학군은 대치 , 목동 뿐이며, 나머지는 그냥 가짜 학군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지만 ㅋㅋㅋ


그 가짜(?) 라고 생각되는 학군들 중에서도 경쟁력을 나누고 분류해서 나온 도서다 ~ 


뭐 이러나 저러나 부동산에서 직주근접 그 다음은 학군이라고 난 생각하는데, 그런 점에서 읽어볼만한 도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한 권으로 끝내는 서울 재개발 투자지도
이은홍.김인만 지음 / 원앤원북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수도권'으로 관심이 쏠리게 되고, 그렇다 보니 당연지사 재재에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뭐 그냥 시간만 태우면 되는 쉬운 투자라고 섣부르게 생각했었는데, 재재는 잘 못하면, 정신과 시간의 방에 갖힐수 있는 그런 투자인 것 같다. 


뭐 이러나 저러나 한 번 읽어봄직한 도서였다. ~ 


더 깜냥이 생겨야 관련한 분야에 대해서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길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비디우스의 사랑의 기술 - 2000년을 이어온 작업의 정석
오비디우스 지음, 김원익 옮김 / 에버리치홀딩스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000년을 이어온 작업의 정석 


책의 제목부터 웅장하다. 예전 트레바리 모임에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야기가 나와서 읽게 된 도서다. 


이래저래 기본적인 남성과 여성의 본능 내지는 가지고 있는 습성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 도서다. 


뭐 이 책의 내용에 공감하면, 극강의 바람둥이거나 못 쓸놈이라고 하는데, 그냥저냥 읽어보고 싶으면 읽어봐도 좋을 듯 하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커피는 남이 내려준 게 더 맛있다 - 초짜 커피팔이 모녀의 사계절 현실 동화
최유나 지음 / 인디펍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신만의 카페를 가지게 된 꼬마 사장님이 겪게 된 이야기들을 수필로써 적어낸 도서 


이래저래 재미있게 읽을만한 도서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