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에게는 아마 어제 이벤트에 쓴 글의 속편격이 될 듯 하네요.

여러번 영화화되었지만

언젠가 읽은 기사에서는

역사상 가장 많이 영화화된 캐릭터 10위 안에도 든다지만

그래도 다시봐도 좋은 영화 셜록홈즈를 하는 거에요.

ㅋㅋ 너무 진부하다구요?

그래도 이번에는 쌈박한 남자들을 내세워서.

제 생각에 가장

이 당시 마약에 쩔은

형사역에 어울리는

죠니 뎁이

 홈즈 역을 하구요.

-읔 사진이 너무 크다.

 

 

 

 

 

 



그리고 왓슨 역으로는

그래도 건실한 착한 영국 시민

랄프 아저씨가 하고,

아, 그럼 난 극장에서

스크린 부여잡고 죽을 지도 모른다구.

그리고 혹시라도

그 모리아티 아저씨가

잠시라도 나오실 의향이 있다면,

안소니 홉킨스나

이안 맥컬킨 할아버지 혹은

조나단 프라이스가 나와준다면,

내가 그 프린트 다 사고말리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arsta 2004-09-11 08: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꺄악..!! 너무 멋진 캐스팅이에요. 죠니뎁은 제 20대 시절의 우상이라죠. ^^
죠니뎁이 조금만 나이들어보이게 분장하면 딱.딱.이겠어요.

soyo12 2004-09-11 2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죠니 뎁 그 아우라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될 것 같습니다.ㅋㅋ
한때 쥬드로가 홈즈 역을 한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그냥 사라졌나봅니다. 그 소문은.^.~

Fithele 2004-09-12 0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쥬드 로가 홈즈 역을 맡은 적은 없지만 홈즈 영화 (정확히는 TV 드라마)에 출연한 적은 있습니다. 그게 아마도 스크린(TV 영화 통틀어) 처음 데뷔였죠. 정말 젊은 시절이었는데 진짜 귀여웠어요.

그리고 오타 신고 ㅎㅎ -> 이안 맥켈런 말씀하시는 거죠?

soyo12 2004-09-12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맞아요.
ㅋㅋ 아 그토록 주장하는 것이 남의 집안 족보랑 국적은 바꾸지 말라고 하는 것이면서도,
ㅋㅋ 제가 꼭 이러네요.
저 쥬드로가 나온 거 봤었어요.
어느 사건이더라?
한 여자가 죽은 다음에 유산이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배우를 그 여자로 분장시켰던 사건 있지요? 그 때 그 배우 역이었어요. 여장하고 나왔을 때 역시 멋지더군요. 지금보다 머릿카락도 더 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