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팅 잇 투게더 [dts]
캐롤 버넷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3년 5월
평점 :
품절
이 공연은 50여년째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스티븐 손다임이라는 뮤지컬 작곡가에게 바치는 헌정 작품입니다.
1930년에 태어나 이미 50년대에 작품활동을 시작한 그는 대표곡으로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tonight, Maria와 같은 노래와 작품으로는 Follies, Company와 같은 작품이 있습니다.
일찍이 72년부터 헌정 공연을 간간히 하고 있던 그는 또다시 새로운 헌정 공연을 이야기하며, 과거와는 틀린 방식으로 하고 싶어 기획한 작품이 바로 이 Putting it together입니다. 이 전의 자신의 기념 공연들이 유명 곡들을 유명 가수가 부르는 형식으로 이루었던 반면, 이 공연은 그 곡들의 가사를 바꾸어 하나의 스토리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5명의 배우들이 나와서 2 커플리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인생 이야기를 그리고 한 남자 배우가 자래이터 역을 맡았습니다.
기존의 곡들을 모두 알고 있다면 더욱 즐겁게 이 공연을 볼 수 있지만, 워낙에 듣기 편하고 좋은 곡들만을 선정한 덕에 처음 손다임의 작품을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게다가 작곡가와 제작자-카메론 매킨토시의 명성에 걸맞게 완벽한 배우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공연은초연은 웨스트 엔드에서 카메로 매킨토시에 의하여 올려졌고-이 때의 여자 주연은 줄리 앤드류스가 맡았습니다.-이 DVD에 기록된 공연은 브로드웨이에서 올린 공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