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대, 재테크에 미쳐라
정철진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0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새 불고 있는 재테크 열풍에 나도 동참해보고 싶어 이 책을 들게 되었다~

아직은 20대이기에.. ㅋㅋ

재테크 열풍에 나도 참여하고 싶고, 무작정 들어가긴 무서운 이 곳에 첫발을 디디고 싶은 나는 단리, 복리, 이율이 어쩌고 그러면 머리먼저 아프다.. 베스트셀러에 속할 정도로 붐이되버렸기에 그만큼 쉽게 쓰여져 있길 바랬다. 처음엔 이해하기 쉬웠다.. 그래서 파악한 것이 연이율이었다.

하지만, 아무나 재테크와 친해질수는 없는지.. 주식이 나오고, 펀드가 나오면서 현재의 내 상황들과 비교하면서 궁금한 것도 많아지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도 많았다~

재테크에 입문하려면 이런 책을 더 읽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한 가지 실행해야 할 사항 몇개는 얻었다.

먼저 CMA 계좌 만드는 것과 10만원짜리 펀드에 몇개 드는 건데.. 문제는 어디에 투자하느냐 하는 것이지.. 아는 선배는 펀드해서 옷값, 가방값 번다고 하던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이것말고 몇권의 경제학책을 읽으면 될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