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다는 얘기도 있고 31일(월)부터 독서교실 행사라 바쁜 와중에 여름휴가를 떠났다.

울 계장님이 살~짝 속상해하시기도 했지만 난 그냥 내 일만 준비 완벽하게 해놨음 절대 여름휴가를 포기할 순 없다는 날라리인지라....ㅋㅋ

수요일 밤에 울제부네서 하룻밤을 머물고 목요일 아침 일찍 서둘러 울제부 친구네 바지선(barge선)으로 출발..

워낙 다양한  층의 후렌드 관계루 집안 대소사에 지대한 도움을 주고 있는 울제부...

청풍호에 띄운 멋진 바지선 주인 후렌드는 그저 수상스키가 좋아서 바지선을 지어놓고 친구들에게 때로 멋진 잠자리로 제공해주는 수상스키하는 장면을 보니 진짜 얼굴도,몸매도 짱 멋진 후렌드였다..

비때문에 물이 탁해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오락가락하는 비때문에 운치 최고인 청풍호...


청풍호

바지선 앞 청풍호


청풍호 멋지죠?

도착하자마자 보트를 타고 청풍호를 한바퀴 돌아봤다. 지난 장마로 나무조각이며 생활쓰레기들이 물위에 가득해서 보기가 별루 좋진 않았지만 청풍호 주변 경관은 조금씩 내리는 비때문에 그야말로 분위기로 짱이었다.


보트에서

보트에서1

보트에서

유경
보트 타며 소리 엄청 질러서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냈다..

신랑 뒷모습을 보며 속으로 당신도 스트레스 확 날려,,하고 빌어줬다,,착한 하니~

글구나서 제트스키를 탄 시간은 정말 영원히 잊지못할 시간이었다..


멋진신랑

가족 모두
요기까지 분위기 좋았는대(하니 망가진 모습ㅋㅋ)울제부 뒤에 울애들이랑 나랑 탓다가 변을 당했다..

제트스키가 확뒤집어지기에 첨엔 울제부 장난인줄 알았는대..서둘러 구명조끼를 채우는 모습을 보며 속으로 좀 아찔했다, 뒤집어지면서 울애들 놀라서 나한테 막 매달리니까 조끼를 입었는대도 물에 가라앉아서 물도 조금 먹었다..그래도 애들 놀랄까봐...'괜찮아,괜찮아'하며 그냥 웃는 모습을 보여좋다,초인간적인 엄마의 모습이었다,진짜,,,지금 생각해봐도...

아쉽게 사진은 없지만 울제부가 서둘러 제트스키 뒤집어서 다시 타는대..애들까지는 괜찮은대 내가 타려니깐 무게중심땜에(내가 좀 나가니깐...흐..)아무래도 어려웠다.

울 제부왈 '처형은 여기서 좀 기다려요..' '헉...'

암튼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내 한 몸 희생하지 못하리...

기다리는대...진짜,길게 느껴지고 무서웠다.제부 친구가 왔을때야,,마음이 진정...

와서 들으니..울 유진이가 지 이모부한테 '나 엄마랑 함께 죽을래요,내려줘요..'그랬다나..ㅎㅎㅎ

글구,,,,나를 보면서...'엄마 올때까지 죽지마세요....'그랬단다...흐흥~ 흐뭇~

그제서야 젖은 몸으로 바지선 이곳 저곳을 둘러봤다..참 멋지다..


1

2

3
밤에는 내내 낚시를 했건만 수확은 없었다,그냥 빗소리 들으며 노래도 부르고 애들이랑 장난도 치구 음악 틀어놓구 블루스도 한 판 추구,..(심심하면 껴앉는다고 울 동생 엄청 욕했다,,,자기네 없음 애들 팽개치겠다구,,,ㅎㅎㅎㅎ)









바지선 내부도 의외로 잘 꾸며져있어서 불편함이 없었다...

친구가 앞에 바지선 영업을 하고 있었는대..1박에 1인당 30,000이구 바나나보트는 무제한 태워주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했다...

가까운 분들에게 소개를 좀...ㅋㅋㅋ

오늘도 더 있다오려구 했지만 가족휴가가 계획되어 있는터라 바지선에 죄다 탈 수가 없는 관계루, 멋진 바지선 죽이는 분위기를 포기하고 나왔다...

그리고 바지선에 씻을 수 없는 시설이 없는 관계루 대충 닦구만 지냈던 몸에 동생네 집에서 잠시 문명의 혜택을  좀 주고 다시 가족들과의 만남을 향해 떠나려한다...

일요일 저녁 쯤 다시...휴가 2탄......올립니다...

마지막 보너스,,,,,1박 2일 낚시의...............너무나 큰 성과...................


눈 좋구 마음 착한 분 눈에만 보인답니다..ㅋㅋ

 



댓글(1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07-28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넘넘 멋있어요~ 그나저나 송사리 낚시하셨나요=3=3=3

또또유스또 2006-07-28 19: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와 멋지다....
님의 미모를 닮은 두 따님의 미모도 눈부시구요...
경치도 좋구...
진짜 정말 좋네요...
님의 애정행각이 조금 심술나지만 그래도 이쁜 따님 때문에 넘어가지네여..ㅎㅎ
다음 휴가후기 기대합니다..
조심히 건강하게...

모1 2006-07-28 19: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지네요. 와~~~

2006-07-28 20:26   URL
비밀 댓글입니다.

건우와 연우 2006-07-28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물고기 엄청나요 =3=3=3
저 눈좋구 맘 좋은거 맞나요..^^ 바지선도 멋지고 딸들이 정말 예뻐요~

치유 2006-07-28 2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정말 신나는 여행 하고 오셨네요..이제 1편으로 이리 즐거우면 다음편은 또 얼마나 즐거울지 기대됩니다..정말 노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ㅋㅋ
아참 저 물고기 제 눈에도 보여야 하는 건가요??엥~~~~~~~~@@너무 작아서리..ㅋㅋㅋㅋㅋ

하늘바람 2006-07-29 1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낚시대 드리운 사진 정말 꿈같아요

씩씩하니 2006-07-31 16: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ㅎㅎㅎ 맞아요,,,그 송사리도 낚을래서 낚은 것이 아니라,,갑판 씻으려구 물을 뿌렸는대..톡톡 튀는 바람에...어쩌다 낚은거에요..ㅋㅋ
또또님..멋지죠??미모라고 해주시니.갑자기...눈물이 ㅋㅋ 암튼 저에게는 너무나 이쁜 딸들에요,,때로 속 썩혀서 이쁘고 뭐구 맘이 다 사라져서 탈이지만여..ㅋ
모1님~ 사진보다 청풍호반은 훨씬 멋져요...진짜루요,..비와서 물이 탁해서 그렇지만요...
꽃님~ 죄송해요 1박이 아니구 그냥 하루종일 쓰는 비용이 그렇다네요,,,저희가 머문 곳은 제부 동생네라서,,시설도 조금 더 좋구,,친구나 친지 아니면 돈 받고 빌려주진 않구요...
건우와연우님...넘 착하신거 제가 딱 알아봤어요,.,,세상에 어쩜 그게 보이신대요...ㅋㅋ 바지선 첨 탔는데..정말 멋졌어요..
배꽃님..노느라 수고..그 말 딱이세요,,,피곤해요,,,하품~~눈 좋구 맘도 좋은 배꽃님도 휴가 다녀오셨나 보러 가야지...
하늘바람님..근대...아무런 수확이 없어서,좀 기운 빠졌드랬어요,,매운탕꺼리.사간거,,,죄다 그냥 가지고 왔지 모에요..흑~


내이름은김삼순 2006-08-01 09: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씩씩하님~휴가 너무 신났겠어요~가족들 모두 행복해 보여요^^
특히 님의 모습을 이리 보게 되니 더욱 방가운데요?^^
긍데 저 1박 2일의 저 성과는 나중에 어찌 하셨는지,,분명 다시 놓아주셨겠죠,,ㅎㅎ
제눈에도 보인답니다~~보이는 척 하는게 아니예요,,^^;;

씩씩하니 2006-08-01 12: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이..삼순님 안보이시는거 다 알아요...ㅋㅋ
제 모습,,,실망..ㅋㅋ 그냥 평범한 아줌마져,머,,,

반딧불,, 2006-08-03 1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어머 저는 손으로도 10CM 짜리 잡았어요(증거사진이 안와요.흑)
그나저나 미인이십니다^^

씩씩하니 2006-08-03 13: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딧불님~~~~~~~~싸랑해요,,언제 들어보고 못들어본 이야긴지...
미인..울 신랑한테 자랑해야징...

내이름은김삼순 2006-08-03 14: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망이라뇨! 씩씩하님 이미지랑 딱이에요, 밝고 긍정적이신 분~맞죠?^^
긍데 진짜 보인다구요,,믿어주세요 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