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 받는 책소포. 3월에 올리고 안 올렸길래 그동안 받은 책 사진을 기록 삼아 올려본다. 




4월에 엄청 받았네?@@ 저기서 <해러웨이 선언문> 만 읽고 나머지는... 음...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는 1/3 정도 읽었다. 이것도 시간 좀 흐르니까 소포 받을 때의 흥분이 사라져서 ㅎㅎㅎ 할 말이 없.... 




5월 책소포. 

최은미 소설 <어제는 봄> 다 읽었고, <동화의 정체> 읽고 있는 중. 김혜순 시론 <여성, 시하다>는 앞부분 읽다가 엎어놓은 상태. <불구의 삶, 사랑의 말>은 공*쟝님이 추천하시는 책이었는데 사놓긴 벌써 사놓았다가 이제서야 받았다. 언제 읽지? 




어제 받은 따끈따끈한 6월의 책소포. 음 이 사진 보니 약간 흥분되네. 역시 갓 도착한 책소포지. 


여긴 아직 6월 30일 밤 9시 반이지만 한국은 7월이다. 7월 첫날을 책탑 사진으로 기념하며. (왜? 뭣때문에? 아무 상관 없는데?ㅋㅋㅋ)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바람돌이 2022-07-01 07:1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7월이니까요. 1년의 반을 넘어서 하반기 첫날. ㅎㅎ 책은 주문하고 배송받아 언박싱할 때 가장 설레고 좋은듯요. ㅎㅎ

난티나무 2022-07-01 17:30   좋아요 0 | URL
완전 공감합니다! ㅎㅎㅎ 🤣
오늘부터 하반기!!!! 👍👍

다락방 2022-07-01 07: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첫번째 책탑과 세번째 책탑에는 저랑 겹치는 책이 몇 권 있네요, 난티나무 님.
우리 계속 열심히 읽읍시다. 저는 일단 좀 읽고 팔고나서 사야겠어요. 어휴 이제 둘 자리가 없어요 ㅠㅠ

난티나무 2022-07-01 17:31   좋아요 1 | URL
아하하 아까 잠깐 북플 휘리릭 내리면서 다락방님 중고 판매실적(?) 봤어요. ^^;;;;;;;;;
저도 자리도 없고 가지고 다닐 일도 걱정인데 말이죠….ㅠㅠ
겹치는 책 방가방가!!!!!

vita 2022-07-01 09:5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언니 한국 들어오실 때 책 어마무시할 거 같아요 -_-;;;;; 한국 현대 페미니즘시 연구_ 잼날듯 해요. 저도 픽. ^^

난티나무 2022-07-01 17:32   좋아요 1 | URL
그니깐, 어떡하죠??😩
저도 그 책 기대 만빵입니다. 쉽지는 않겠죠?^^;;;;;;

단발머리 2022-07-01 12:5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진짜 책탑은 언제봐도 좋은 거 같아요. 맘이 아주 푸근해지는게 고향의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젠더와 재현>, <젠더와 번역>이 궁금해요. <은하수를 .... >은 저도 집에 있지 말입니다. 반가워라^^

난티나무 2022-07-01 17:34   좋아요 0 | URL
고향의 맛!!!! 저에게는 더더욱 와닿는 말이네요. ㅎㅎㅎ
젠더 붙은 책들은 왤케 어려운 건가요?@@ <젠더와 재현>은 제대로 펼쳐보지 않았지만 그것도 어려울 거 같아요오….
책탑에서 있는 책 발견하는 재미!!! 반가움 느끼는 재미!!!!!

책읽는나무 2022-07-01 12: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책탑이랑 굿즈 사진 찍어 뒀었는데 그것도 제때 안 올리니까 흥도 사라지고 기억도 가물하고...그래지더군요.
근데 4월의 책탑 어마어마하군요?
흥분하셨을 것 같아 혼자 웃었습니다.ㅋㅋㅋ
진짜 한국 들어오실 때, 어떻게 다 들고 들어오실지???^^

난티나무 2022-07-01 17:36   좋아요 2 | URL
아 그니까 말이에요. 굿즈도 꽤 사는데 이번에는 리뷰를 좀 써봐야 겠다고 …ㅋㅋㅋ
4월에 좀 많이 받았네요? 받은 게 저 정도고 사는 건 더 했다는 @@
책 어쩌죠? 일단 받은 책들 다 읽기라도 해야 하는데요. 쯔쯔.. 혀가 저절로 움직이네요.ㅠㅠ

그레이스 2022-07-01 17: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는 책탑 못올려요^^
자꾸 반성이 되서...
그래도 난티나무님 책탑 감상도 하고, 손가락으로 확대해보며 또 욕망에 휩싸입니다
ㅋㅋ

난티나무 2022-07-01 17:37   좋아요 1 | URL
저는 그냥 포기했습니돠. 내가 책도 못 지르고 살면 어쩌란 말이냐 모드로다가. 다른 데 한눈 안 팔고 돈 안 쓰니까, 이러면서요.ㅋㅋㅋㅋㅋ

vita 2022-07-01 17:40   좋아요 1 | URL
손가락으로 확대해서 보기 ㅋㅋㅋㅋ 제 이야기

책읽는나무 2022-07-01 18:13   좋아요 1 | URL
저도 그랬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