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쏭달쏭 신기한 과학 여행 신나는 팝업북 2
케이트 패티 외 지음,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05년 11월
평점 :
품절


이게 진정 책이 맞답니까?

Amazing pop up 시리즈!!! 정말 한번 보면 뻑~~~ 가버리죠..
한글판 나올거 예상도 못하고.. 출시를 얼마 앞두고 영문판을 사버렸답니다.

세돌 맞이 선물로 사줬는데.. 역시 amazing pop의 명성대로..
또 이책 본다고 난리가 났답니다.

과학이라.. 읽어 주기 무리가 좀 있었어요..
문장은 쉽지만 단어가 영어로 보니 생소 해서..
그래도 대충 읽어 줬는데도 잘 소화하네요..
사실 어떤 내용은 초등학교나 중학교에 가서나 배울 내용이 있는데도 말이에요..
어쨋건.. 그래서 이 책도 한글판 살려고 해요..엉엉..

퀴리부인, 피타고라스 등 주요 과학자들이 매 페이지 소개가 함께 됩니다.

제가 이 시리즈 4권 (알라딘 출시 5종 중 1권은 틀려서 3권이 겹치지만) 중
가장 좋아 하는 2권이 Geography Book (지구대탐험)과 science book(과학) 이에요.. 
얼마나 재미있던지..

지구대탐험은 첫 페이지가 압권인데요,
이 과학은 마지막 페이지가 압권입니다.
자석, 전기 등 원리를 설명하면서..빌딩이 나오는데..
앞에서 보면 불이 켜진거 같구요, 뒷면을 보면 층 소개가 되어 있어요..

이런 팝업북 보셨나요? 섬세하기 이를 데 없죠...

그 층 소개 조차 어찌나 재미있던지..
Sun beds 가 있길래.. 여기서 피부를 태우는 거라고 하니까..
우리 아이가 "아. 우리 아빠가 썬배드에서 태워서 멜라닌 색소가 많아져서 까만거구나"
이러는 거에요.. 얼마나 웃었던지..

그리고 구석구석 섬세한 설명도 아주 많아요..

퇴근하고 집에 가면.. amazing pop up 시리즈가 거실에 깔려 있네요.. ^^;; 
이거 한글판까지 더 하게 되면.. 크~~ 밟디딜 틈이 없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