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 - 최명란 동시집
최명란 지음, 김동수 그림 / 창비 / 200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명란 시인의 동시집입니다.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예쁜 동시집이에요. (그림도 참 아기자기 합니다.) 웃음도 있고 감동도 있습니다. 대부분 동시들이 상당히 간결해서 아이에게 암송을 하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레이>

 

자꾸 기침이 나서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다

나의 해골을 보았다

기침은 못 보고

유령만 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