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의 재테크 다이어리 - 재테크 전문가도 깜짝 놀란 현영의 재테크 비법
현영 지음, 정복기 감수 / 청림출판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깜짝 놀랐다. 아니 왠 연애인이 재태크 책을 내? 싶어서.
요즘 많은 연애인들이 기부 및 봉사활동도 하고,
한 가지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2,3개 Job을 가지기도 하고,
공부에 대한 열의까지 보이고 있어서 참 대단들 하다 그리 생각했는데
서점에 가 보면 아니, 여러 영역에서 책을 내는 경우도 많았다.
연애인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뭐 대단하겠어? 하고 슬쩍 봤다가..그게 아닌 경우를 꽤 봤다.

사실 현영이 재테크를 잘 한다는 건, 나 빼고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책에서 똑 소리나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어머니, 세상에 현영이 그렇게 알뜰하고 재태크도 잘하네요"하니
그런 부분으로 유명하다며 TV에도 자주 그런 모습이 소개되었다고 말씀해 주신다..
남들은 다 아는 사실을 나는 꼭 책으로 뒷 북치며 만난다. ^^
읽는 동안 그녀의 하이톤의 특이한 목소리가 그대로 느껴졌는데,
확실히 이 책은 초보자가 보기에 딱이다.

난 아직도 재태크나 경제용어에 많이 생소하다.
아마 신랑이 알아서 다 해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가끔 책을 통해 읽고 또 읽고 하다 보니
여전히 미숙하지만.. 그래도 슬슬 용어가 친숙해 진다. ^^;;
절약, 저축 부터 시작해서 은행 상품, 펀드, 보험, 연금, 주식, 부동산으로 현영의 관심사가 넓혀지면서 그에 따른 설명들이 이어지고 있다.

아, 나도 현영처럼 똑부러지면 좋겠다.
몸매 만큼이나 부럽네 그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