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왕수학 1-1 - 2010
박명전 지음 / 에듀왕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왕수학 시리즈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점프 왕수학]을 골라봤습니다.  
1,2학기 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페이지 안에서 난이도 별로 문제가 조금씩 더 어려워집니다.
핵심알기->핵심응용하기->왕문제->왕중왕문제 이렇게요.
심화, 심화 하길래 궁금했는데 문제를 보니 알겠네요. 더해서 10을 넘어가는 문제는 없는데 생각을 하게끔 하는 걸 보니까요.

문제집 다 풀었다고 생각하고 리뷰쓰려고 열어보다 맨 마지만에 경시대회예상문제 안풀었다는 걸 알았네요.. ^^ 풀어보라고 줘봐야 겠습니다.

<7세 봄 풀어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