빰빠라밤 빤스맨 1~7 세트 - 전7권 - 꼬마 도서관 퍼니 시리즈 저학년을 위한 꼬마도서관
대브 필키 지음, 이명연 옮김 / 주니어김영사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대박 났다. 으하하.. 신나라.. 이전부터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초강력로봇과 동일 저자 데브 필키인 줄 이제 알았다. 그래서 바리바리 도서관 뒤져서 다 모았더니 정말 좋아한다. 

 말썽꾸러기지만 상상력이 뛰어난 두 아이가 학교에서 벌이는 좌충우돌 사건이야기 인데 잔소리 쟁이 교장선생님을 최면으로 빤스맨으로 만든다. 이후 손가락에서 탁 튀기는 소리만 나면 빤스맨을 변신하고 물을 끼얹으면 다시 교장선생님으로 돌아 온다.

매 권마다 기발한 사건들이 계속 발생한다. 읽다 보면 너무 웃겨서 정말 눈물이 나올 정도다.  지구를 지켜라 초강력 로봇 시리즈 처럼 몇 장은 애니처럼 보일 수 있게 구성해 놨다. 요 페이지는 의성어, 의태어 넣고 읽으면 정말 재미나다.

매 권마다 전 편 요약이 4페이지 정도 만화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인공들이 지은 만화가 본문 안에 수록되어 있기도 한데 책속의 책 처럼 그 부분도 기발한 내용 투성이다. 

울 아들.. 초강력 로봇 시리즈 보다 빤스맨이 훨씬 더 재미있단다. 다 읽고 나더니 사달란다.. ^^ (뒤져보니 인터파크가 젤루 싸다. 사은품도 잔뜩 주고..영문판, 한글판 동시에 가지고 있긴 싫으나 워낙 재미있어해서 특별히 사주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