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는 우주 비행사 신기하고 놀라운 팝업 그림책 4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6년 10월
평점 :
품절


사진도, 책 설명도, 리뷰도 없이 샀네요.
완전 동물적 감각으로요.. 하핫...
받아보니 단순한 내용이지만 재미있는 토이북이에요.
꼬마 우주비행사를 통해 간단하게 우주비행사의 생활을 볼수가 있는데
잔잔한 흥미와 재미를 제공합니다.
아이에게 주니 너무 좋아라 해요.
첫장에 헬멧이 보였다 말았다 하는데 그 단순한 것도 너무 좋아하네요.
조종석, 우주선 발사, 여행, 도착이 아주 간단간단해도..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뿌듯합니다.
지금 제 아이가 5살인데 더 어린 아이부터 보면 더 좋을 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