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 아래에서
서점에 데리고 갔는데 옆에서 어떤 아이가 이 책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 자기 책 보는 듯 하더니..
나중에.. 슬며시 가서 책 제목을 보고 오네요.
그래서 "왜? 저책 마음에 들어?"그러니 그렇다고 합니다.
한 권 가져와서 주니 아주 재미있어 하네요.






* 낸시는 멋쟁이

딸아이를 둔 부모들은 이 책을 아이와 함께 보면 아주 즐거울 것 같네요.
특히 공주에 빠져 있는 나이의 아이들이라면 말이지요..
낸시는 꾸미기를 너무 좋아 합니다.
그 모습이 천진한 아이같아 참 예쁜데, 낸시를 바라보는 식구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 마음에 듭니다.
이리 따뜻한 가족들의 사랑에 낸시는 마음도 멋쟁이로 자랄 것 같네요.






* 파란양동이

이전에 읽었던 장갑책이... 이 책처럼 그리도 커졌습니다.
조그만 장갑인 줄 알았는데.. 동물들이 하염없이 들어 가지요.
마지막에 터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조금 늘어난 정도 인가요?
책의 무한한 상상력이 발휘된 책이었습니다.

거기에 비해 이 책은 조금 단순한 상상입니다만,
아이다운 상상으로 즐거운 기분은 한층 더 합니다.
상상으로 양동이가 계속 커져서 고래친구까지 같이 놉니다.
파란색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 주네요.
일본 작가의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그림책입니다.







* 내손으로 움직이는 중장비 자동차

물론 남자아이라면 자동차를 다 좋아하지만,
5세아이가 보기에 좀 어리지 않을까 했는데 그게 아니네요.
아주 좋아합니다.
각종 차들이 움직이는 보드북에 하나씩 소개가 되는데
은근히 재미있는지 아주 잘 가지고 놉니다.
물론 더 어릴 때 사줬으면 아주 열광을 했겠지요..
이렇게 가끔 던져주는 토이북들 덕분에 책에 대한 재미를 꾸준히 가지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