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6세 구치야 재미있는 그림 치과이야기 1
이시구로 코우지 외 지음 / 대한나래출판사 / 2000년 2월
평점 :
품절


6세구치가 뭔가 했네요..
우리 아이와 저는 6세에 나는 영구치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네요.. 앞니부터 세어서 6번째 치아라는 소리네요?
지금 우리 아이 이는 모두 20개에요.
이 책 읽으며 맨 안쪽을 보니.. 조만간.. 6세구치가 나올거 같아요.
이몸이 볼록 쏫아 있거든요.. ^^
정말 귀여운 6세 구치 케릭터가 등장해서..
이의 종류별로 역할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게 적어서.. 오.. 간만에 "또"를 외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