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기기들은 어떻게 작동되는가
사이언티픽 아메리칸 엮음 / 서울문화사 / 2001년 6월
평점 :
품절


저번에 도구와 기계의 원리를 샀을 때 잘 보길래 흐뭇 했었어요..
사실.. 그 많은 글.. 거의 대학교 원서를 보는 듯.. 많은 글을 좔좔 읽고 하진 않지만..
그림, 그림아래 설명, 제목 위주로만 봐도 정말 방대한 양이라고 생각하는데..
좋아하는 분야라 그런지.. 혼자서도 잘 봐요..
그러다 소개 받은 "첨단기기는 어떻게 작동되는가"
받아 보니.. 역시나 두툼한 책에 빼꼭한 글씨.. 그리고 이번엔 사진과 그림이 함께 되어 있네요..
종이질도 백과류 처럼 약간 코팅제.. ^^
성현이 좋아라 합니다..
도구와 기계의 원리와 첨단기기는 어떻게 작동되는가 둘 다 꺼내놓고..보네요..
"도구와 기계의 원리"는 도구의 기본 설명과 이를 응용한 기계가 뭐가 있는지 다루고 있다면,
"첨단기기는 어떻게 작동되는가"는 말 그대로 최근의 각종 기계들을 설명합니다.
다루고 있는 분야가 넓고 꽤 깊이 설명하지만, 기존에 본 책들과 의외로 내용이 상당히 중복되면서
더 사실적이라.. 잘 보고 있네요..
이 2가지 책 모두.. 작가나 화가에게 경의를 표해야 할거 같아요..
참.. 대단한 책들입니다.. ^^
더 마음에 드는건.. 두께가 두꺼워서 그런지..제본을 아무래도 보는데..
튼튼하기 그지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