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가 꽤 쌓여서 공짜로 주문했다. ^^
왠일인지 하루만에 배송이 온데다 전권 다 마음에 든다..
내 책 2권에 성현이 책 4권..
그런데 사실.. 성현이 책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이.. 내가 보려고 샀다.. ^^
난 왜 이케 애들 그림책이 좋은지..

* 마녀백과사전

그림을 보고 반해서 주문한 책입니다.
제법 가격이 나가는데 그만큼 두껍네요.. ^^
그리고 내용은 더 알찹니다.. 하핫..
내가 보려고 산 책이 맞는 것이 안에 요리법, 뜨게질 도안 까지 나와요..
성현이도 잘보구요.. 특히 마녀의 곳간과 요리법은 아주 재미있나 봐요.
언제 같이 만들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마녀의 집부터 의상, 요리, 등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
게다가 제 눈길을 잡은 건.. 그림체..
군데군데 칼라와 흑백의 조화가 있고 기본적으로 그림을 참 잘그렸어요.
성현인 복잡한 그림 구성을 무쟈게 좋아하구요..
흥미위주의 책이지 교훈을 주거나 깊이 생각하는 책은 아닙니다.
그래도 참 기발하네요.. ^^



* 인체백과

친구 추천으로 샀습니다.
첫 페이지에 권장연령이 상당히 높게 나왔으나 성현이와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페이지 수가 많은데, 각 페이지 마다 궁금할 만한 것만을 쏙쏙 뽑아서 잘 선정했네요.
같이 보다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머리의 독소가 빠진다는 설명은 저도 몰랐네요.
성현이도 보고 신기한지.. 대머리는 독이 왕창 빠져나갔겠다는 둥...
이야기 하길래 웃기도 했습니다..
이제 점점 제가 어릴 때 재미나게 읽었던 책의 영역으로 아이가 들어 오네요..
반갑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합니다.



* 최승호 시인의 말놀이 그림책1

제가 좋아서 결국 구입을 했습니다.
말놀이라는 책 제목 처럼..
동시가 모두 말로 재미나게 엮어 있습니다.
ㄱ부터 ㅎ까지 간단하면서도 기발한 글로 적혀 있고,
무엇보다 그림이 참으로 이쁩니다.
그래서 제가 더 좋아라 했는데.. 성현이도 보고 좋아 합니다.
양도 많고 첫 페이지 부터 정독을 할 책은 아니라서
가끔 페이지 펴 보고 한번씩 봅니다..


* 최승호 시인의 말놀이 그림책2

말놀이 그림책1이 너무 이뻐서 2도 구입을 했습니다.
그림책1이 ㄱ부터 ㅎ까지 순서대로 단어들이 나왔다고 하면..
이번 그림책2는 동물들 이름이 나오네요..
역시 재미난 말놀이가 이어집니다..
가재가 빨리 가재.. 이런식으로요.. ^^
상당히 재미있는 글귀가 많아서 성현이와 꽤 많은 페이지를 봤네요..
그림도 여전히 이쁩니다..
어쩌면 이렇게 잘 만드는지..
3가 나오면 또 사렵니다..
완전 애보다 제가 더 좋아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