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북 - 한 장의 종이로 만드는 팝업북 31가지 책만들며 크는 학교 1
폴 존슨 지음, 김현숙 옮김 / 아이북 / 200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리뷰에는 흑백이라던가, 또는 약간은 조잡하다던가 라는 평도 있지만..
전 이정도면 훌륭한 책 만드는 가이드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주 단순하게.. 책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재료까지 포함되어 비싼 가격으로 책을 만들어 봤었는데.. 꼭 그럴 필요가 없네요.
이 메이킹 북만 있으면.. 간단간단한 책은 성현이와 둘이서 만들어 볼 수 있으니까요..
아마 6,7세 아이들이라면 스스로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이고..
4살 성현이는.. 제가 많은 걸 해 줘야 하긴 하지만,
엄마와 아이가 같이 무언가를 만든다는 건 소중한 기억임에 틀림없지요.
그것도 둘만의 책이라면 커서도 오래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다...
다른 메이킹 북을 본적은 없지만..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2개 정도.. 엄마표 책 만드는데 기본 틀로 활용했어요..
이전에 그냥 스템플러로 찍기만 했는데 한결 책 모양이 낫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