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가장 ‘뜨거운’ 음반을 꼽으라면 단연 이효리 3집 한정판입니다. 2집 이후 2년 5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했는데요. 음원유출과 뮤직비디오 표절 논란에도 불구, 저희 알라딘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차트 정상을 석권했습니다. 특히 LP 사이즈로 제작한 한정판은 현재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폭발입니다. 화보집 못지 않은 구성으로 구매고객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게 타나나고 있습니다. 과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 퀸’입니다.

 

서태지컴퍼니 괴수인디진 레이블의 간판 밴드 피아의 새 EP입니다. 신곡과 리믹스 리메이크 곡을 모아 1년만에 새로 내놓은 스페셜 음반인데요. 강성 하드코어 록 밴드였던 피아의 음악이 여기서는 춤 추기 좋을 정도로 밝고 경쾌합니다. 전자음악의 쓰임도 이채롭고요.또 곧 새 앨범을 낼 서태지가 최초로 사운드 수퍼바이저로 참여해 더 눈길을 끕니다. 이번 피아 EP를 통해 서태지 신보의 성향을 예측해보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한희정의 첫 솔로 음반입니다. 더더, 푸른새벽 출신의 한희정은 산뜻하고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지요. 홍대 인디씬뿐 아니라 이 시대 가장 중요한 여성 보컬리스트이기도 한데요. 드디어 모든 곡을 스스로 작사, 작곡, 연주한 솔로 데뷔 앨범을 내놓았습니다. 한희정 특유의 담백한 어쿠스틱 음악을 기본으로 록과 일렉트로닉이 골고루 섞여있군요. MOT의 이언이 정돈한 깔끔한 사운드도 일품입니다.

 

오는 8월 1일과 2일 세 번째 내한공연을 앞두고 있는 제이슨 므라즈의 3집 투어 에디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므라즈 신보의 거의 모든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이번 한정반에는 ‘I'm Yours EP’ 버전 등 한국 팬들만을 위해 특별히 보너스트랙 4곡이 수록되어 더 기대가 되네요. 함께 있는 DVD로는 유럽 순회공연 당시의 에피소드를 담은 다큐멘터리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알라딘 단독으로 제이슨 므라즈 수입 싱글 'I'n Yours' 추첨 증정하오니 놓치지 마세요.

 

해체 3년 만에 다시 뭉친 그룹 쿨의 새 앨범입니다. 쿨은 1994년 결성한 뒤 여름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사랑을 받아오다가 지난 2005년 8월 해산, 많은 아쉬움을 남긴 바 있었지요. 이후 재결합설이 꾸준히 재기되어 오다가 이번 여름 마침내 재결합했네요. 타이틀 곡 ‘사랑을 원해’는 ‘해변의 여인, ‘운명’ 등 쿨의 대표곡들을 써온 윤일상의 작품이니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올 여름 시원한 댄스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쿨의 반가운 컴백작을 만나 보시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