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무비 2006-02-25  

세상에 하나뿐인 사랑스런 메피스토님~
음악 잘 들었습니다. 일본 꽃돌이들의 노래라고 하기엔 가사가 너무 서정적이고 착하네요.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는 그런 곳에서 피는 꽃처럼… 그래요, 우리들도 세상에 하나뿐인 꽃이에요 한 사람, 한 사람이 다른 씨앗을 가져요 그 꽃을 피우는 일에만 전념하면 돼요 고맙습니다, 메피스토님, 가사까지, 보너스까지...... 오늘도 설마 출근하신 건 아니죠? 즐거운 주말 되시길.^^
 
 
Mephistopheles 2006-02-25 14: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곡이 맘에 드시는 듯 하니 다행이네요..^^
아 그리고 저 오늘 출근했어요 그리고 역시 내일도 출근하네요..ㅋㅋ
로드무비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