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를 보냈었다. 그전날에 어제.. 그전날에는 미리
어제까지 편한시간대 작업해주세요
라고 미리 문자 보냈었다. 지금 휴가철이다보니 나눠서 가는데 나는 작업을 해서
정산을 해야하는데 그분이 담당이신데 휴가를 가셨으니 휴가때 전화를 웬만하면
안할려고 한다 쉬는데 전화하면 기분나쁘니까.

그래서 다시 어제 오후까지 기다렷는데 문자도 전화도 없어서 다시 문자보냈다.
그후 한참후에 전화가 왔다. 그 작업은 회사에서만 되지 안된다고 하는거였다.
그러면 내가 그전날에 문자 보내고 그다음날에도 문자 보냈으면 받고
바로 연락을줘야하는거 아닌가.!

문자를 아침에 확인했다고 했다. 그러면 아침이라도 연락을 줘야 내가 그일을
다르게라도 빨리 처리를 해야할것 아닌가. 퇴근시간 몇시간 남겨두고 연락주면
나보고 어떻게 하라는건가. 다행히 양은 작았지만 그래도 휴가라서 죄송한 맘에
문자를 미리  보내고 한건데 나중에 연락주고 전화통화하면서 상심하고 있는데
하는 말이 화분좀 알아봐 달라고 했다. 필요하다고 우선 알았다고 알아본다고 했지만

내가 보기엔 자기 필요할때만 아쉬워서 찾고 남들 급할때 안해준다.
지난주 금요날에도 휴가첫날이였는데 그때 정산이라 너무 급해서 이것저것작업해주세요
그래야지만 내가 정산을 보내고 팩스를 보낸다.
처음에 말하고 다시 또 부탁을 해야되서 부탁했는데 컴터 껐는데 왜 부탁하냐고
짜증내는거였다. 그래 짜증나는거 이해한다. 그렇다고 그렇게 막 말해도 되는건가.
짜증나는게 여기까지 느껴지니 내가 죄송하다고 부탁드릴게요
하면서 했는데 그냥 뚝.
참으로 에잇~이다.

프로그래머를 어렵고 힘든거 알기 때문에 존경한다. 프로그램도 뚝딱 하시니
평소에 물을 잘드셔서 잘 갖다드린다.
한번은 자기한테 물 안갖다 줬다고 더 머라하더이다. 기가막혀서
내가 물 갖다드리면서  저한테도 물 갖다 주세요라고 내가 부탁한적있나.
적어도 고맙다고 바라지도 않는데 한동안 물 안갖다 줬다고 더 생색내니
황당할뿐이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금세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한다.
오늘의 교훈 필요할때만 찾지 말자!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야클 2006-08-09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대신 혼내줄까요? ^^

실비 2006-08-09 15: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ㅠ_ㅠ 야클님 힘 세시죠?^^

Mephistopheles 2006-08-09 15: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야클님과 어깨동무하고 가볼까요..? ^^

실비 2006-08-09 15: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면 끄떡 없을거 같아요~ 옆에 야클님 메피님 홧팅하고 응원할게요~

바람돌이 2006-08-09 16: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힘내세요. 실비님. 그런 사람들 언젠가는 큰 코 다치고 말꺼야요. 정말이라니깐요. 인과응보라는 말이 안그럼 왜 있겠어요. ㅎㅎㅎ ^^

실비 2006-08-11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당 바람돌이님 말덕분에 위안삼고있답니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