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타조들~



거북이 등짝에 동전들이 있는걸보니 한 몇일 움직이지 않았나보다. ㅋ

 



나무늘보 한참을 쳐다봤지만 절대 움직이지 않는다. 한시간에 150미터 움직인대나 머래나.



으아~ 악어다!!!!!!!!!!!



계속 어슬렁 어슬렁 해서 뒷모습만 찍었다



저곰들 참~ 똑똑하다.

먹이들고 손만 들으면 잘 받아먹는다. 옆에서 어떤아저씨가 손만 올리니까 먹이주는줄 알고 입이 계속

손만 따라가더라.ㅋㅋ



이왕 왔는데 그래도 백호 호랑이도 봐야지! 절묘하게 가린눈.ㅠ



으앙~ 난 백호다~! 절묘하게 가린 두눈.ㅠ

 

보너스



대공원에 몇번가봤지만 이건 처음봤다.

길게 뻡은 지압판... 정말 아팠다.^^;;

공원같은 느낌도 들고 벤치들도 많고 분위기도 좋고^^

저기 같이 온 멤버 온냐들도 보이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icaru 2005-04-21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웅크린 녀석이 나무늘보고만요~
악...악어예요? 헛 도마뱀인 줄 알았어요~

울보 2005-04-21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는 악어구경 좋아라 하고 그곳에서 뱀허물벗어진걸 설명하는데 도망가더라구요..

실비 2005-04-22 2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복순이언니님 / 제가 한참을 봐도 저 가벼운털도 안움직이더라구여.ㅎㅎ 목석같이.ㅋㅋ
울보님/ 악어도 가만히 움직이질 않더라구여. 구경하면서 이게 살아있는지 죽었는지 헷갈리더라구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