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의 관심사는  미용? 

피부도 예전같지 않아 각질도 많고 모공은 넓어지고. 

이제 날도 서늘해지니 화장도 해야겠고 

화장품은 하고싶은데 있는것부터 써야겠고 

그래서 다시 기존화장품 섞어가며 

맘대로 쓰는중이다. 

 요샌 매주 한번씩 집에서 혼자 네일을 한다. 

정말잘 못바르는데  

하다보니 조금은 봐줄만한거같다. 

하다보니 자꾸 메니큐어 사고 욕심이 생긴다. ㅡ_ㅡ 

주말이 다가오면 이번에 어떤색을 바를까 고민을 하게 된다. 

팩도 사서 하고  

화장할땐 눈이 포인트 

안할려다가 할려니 

눈에 머가 날려고해서  

그냥 파우더 톡톡 두둘기고 말아야지... 

역시 이뻐질려면 돈이 든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9-09-17 2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이뻐지려면 돈 많이 들죠.
마흔 넘어서면서 다른건 못해도 마사지는 꼭 합니다. 나이 들면 피부미인이 진짜 미인이라고 하네요.
잘 지내시죠?

실비 2009-09-18 16:54   좋아요 0 | URL
먼가 할려고 하면 우선 돈부터 드네요. ㅎㅎ
진짜 안좋았는데... 조금씩 나아지네용.
여드름만 없으면진짜 좋겠는뎅..ㅡㅡ;;
자주 온다면서 .. 자주 오지도 못하네욤. ㅠ

치유 2009-09-18 0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다 보면 요령도 생기고
안하기 시작하면 정말 안하게 되더라구요..부지런해야 멋도 부리게 되는데 말이죠..
이뻐지려고 안해도 님은 이쁘니까..그냥 부지런히 멋만 부리세요..미용에 관심이 생기면 멋부리기 시작했다는거 맞죠??
실비님 오랫만이에요..

실비 2009-09-18 16:55   좋아요 0 | URL
배꽃님 오랜만이여요^^
동생한테 그말좀 해주세요...
동생은 저보고 좀 꾸미고
하고 다니라고 성황입니다. ㅠ_ㅠ
잘지내셨나요? 이제 가을 겨울이 금새 오겠어요..
월말이 올수록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