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의 정석 디지팩 (dts 2disc)
오기환 감독, 손예진 외 출연 / 팬텀 / 2006년 3월
평점 :
품절




 

작업의 정석 류의 영화를 보면서 심오한 줄거리나 교훈적인 내용을 기대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대다수 관객들은 그냥 순간순간 재미있고,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이 화면을 이쁘게 꾸며주기를 기대하면서 보지 않을까 싶다.


그런 면에서 작업의 정석은 관객의 기대를 어느 정도 충족시켜준다고 본다. 청순 가련형 연기를 주로 펼쳐왔던 손예진이 본래(?)의 끼를 보여주며 캐릭터에 딱 맞는 연기를 펼치며 송일국도 시원시원한 마스크로 무리없이 남자 주인공 역할을 소해해 낸 것 같다. 그밖에 현영의 감초연기는 나름대로 인상적었고 박용우의 스토커연기는 사실 좀 오버한 면이 컸다. - 아무리 코믹 영화라도 사실성을 지나치게 떨어뜨린 감이 없지 않다.


그러나 뭐니뭐니 해도 이 영화의 알맹이는 ‘선수’인 손예진의 내숭연기가 아닌가 싶다. 마치 여주인공역이 손예진을 모델로 삼은 것처럼 그녀는 완벽하게 ‘선수’의 연기를 해낸다. 귀엽게 망가지는 그녀의 모습을 보는 것이 이 영화의 가장 큰 재미가 아닐런지.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다소 억지스러운 이야기 전개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ps. 개인적으로 속초로 가는 차안에서의 에피소드와 댄스경연대회 후 병원에서의 에피소드에서 정말 배가 아플 정도로 웃었다. ^0^

 

뿌웅~~에 뒤이은 손예진의 실감나는 표정연기

 


송일국의 뒤집기 한판~ 이때 정말 많이 웃었다 ^0^;;

 


인터넷에서 캡쳐사진으로도 떠돌던 엽기표정. 그래도 밉지 않은 그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외로운 발바닥 2006-05-22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저도 예전엔 그냥 이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도 그렇고, 요즘 드라마도 그렇고 연기의 폭이 무척 넓은 배우같아요. 물론 매력적이기도 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