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성공하는 법>을 리뷰해주세요.
한국에서 성공하는 법 - 이진우의 성공트레이닝스쿨
이진우 지음 / 베스트프렌드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일종의 부자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책이다. 이런류의 책이 진정한 부자가 되는 방법까지 가르쳐 주진 않는다.

물론 쉽게 부자가 될 수 있는 직업 부류가 어느 정도 정해져 있는게 사실이다. 그런 부류의 직업만 가지면 마치 돈을 많이 벌고 성공할 수 있게 포장돼 있는 책이다.

자신의 분야에서 1인자가 되는게 제일 빨리 부자가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적성과 능력을 고려하지 않은채 무조건 돈많이 벌 수 있는 직업을 갖는 것은 본인 스스로 불행해 지는 것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이런 얘기를 한마디도 않하고 있는게 좀 아쉽다. 이 책을 서평도서로 받았다고 해서 나는 이책을 너무 좋게만 평가하진 않을 것이다.

이 책에서 배울 수 있는 점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삶의 자세이다.

상세하게 무얼 배워야 하는지도 많이 나와 있다. 마케팅, 부동산, 채권 등..

부자가 되려고 하기 전에 우선 제일 먼저 왜 나는 부자가 되려고 하는지 부터가 먼저인가 같다.

부자가 되면 무엇을 할지 어떻게 살지가 먼저다. 그 다음에 이런 책들이 읽고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서평 도서의 좋은(추천할 만한) 점
실천사항이 구체적이다.

- 서평 도서와 맥락을 같이 하는 '한핏줄 도서' (옵션)
시크릿, 무지개원리

- 서평 도서를 권하고 싶은 대상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 마음에 남는 '책속에서' 한 구절
무한한 부는 나의 필수 선택이며 나의 운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