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 긍정적인 정신자세(PMA)를 통한 성공철학 10단계, 개정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대학교 다닐 때 이책을 읽어 본 기억이 어렴풋이 난다. 지금 읽은 것은 개정2판 이다.

책은 긍정적인 정신자세 PMA (Positive Mental Attitude)를 통한 성공철학 10단계에 대해 말하고 있다.

STEP 01 신념을 갖고 자기 마음의 주인이 되라.

STEP 02 자신이 원하는 일에 정신을 집중하라.

STEP 03 남에게 받고 싶은 대로 주라.

STEP 04 자기 점검을 통해 부정적인 생각을 제거하라.

STEP 05 행복하라!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라.

STEP 06 관용의 습관을 기르라.

STEP 07 자신에게 긍정적인 암시를 하라.

STEP 08 기도의 힘을 이용하라.

STEP 09 목표를 세우라.

STEP 10 공부하라, 생각하라, 그리고 날마다 계획하라.

출.퇴근 하면서 짬짬히 봤기 때문에 다 읽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다.

올해가 지나기 전에 반성도 하고 좋은 책을 읽은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새해에는 더 많은 책을 읽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자기계발이나 성공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권한말한 책이다.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접 읽어 보시기 바란다.

다른 권할만한 책으로 노만 빈센트 필의 적극적인 사고방식을 추천하고 싶다.

예전에 읽어보기 했지만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기회가 되면 나도 다시 한번 읽어봐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