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수정 삭제

아이 옆에서 보물섬을 다 읽고 뭘 할까 하다가
리뷰는 점점 어려워 지고..
보물섬 책이 이렇게 두꺼웠던가..
싶을 정도로 재미나게 읽어 버렸지만..
겨우 이시간이네요..한시...지나가고 있어요..
모두들 잠든 시간에 이렇게 깨어있을때는
왜 이리 기분이 좋은 지 모르겠어요..
낮에도 맨날 혼자임서..ㅋㅋ

정말 웃기는 아줌마에요..
올빼미 체질인것은
아가씨적부터(그러니까 학교공부를 끝냈다고 생각하는 싯점부터..ㅋㅋ)
알았지만 이렇게 푹 퍼진 아줌마가 되어서도
이럴줄은 몰랐는데 말이지요..
가끔 혼자서 이렇게 날밤을 꼴딱 지새우기가 아까워서
여기 저기 다니면서 뭘 하나
둘러보지만 그 살림이 그살림인지라...
그러다가 매실 액기스 빼내고 술 부어 놓은걸
이밤중에 분리하다가
그 황홀한 냄새에 취해서 한모금 꼴깍 했어요..ㅋㅋ
한모금은 너무했고 반컵 정도 마셨어요..
달달한게 맛있더구만요..

해적들이 럼주를 잘도 마시기에
나도 술이 고팠던것 같기도 하고..푸훗~~~~~~!!
이러다가 나 술꾼인줄 알면 안되는뎅~~~@@@
한모금에 알딸딸 하더니 다리가 후들거리고
심장이 두근거리더니 이제 좋아졌어요.
절대로 술주정은 아니랍니다..
분리 다 한후에 꿀꺽 한게 다행이지..
하기 전에 마셨더라면 아마 병도 들지 못했을듯..
낼 아침 열시에 교회 가야 하는데
내게 술냄새가 확~~~~@@풍기려나??

사실 요즘 너무 속이 상했거든요..
고입시 제도 땜에..
왜 원주는 평준화가 안 되어서
아이들 애를 태우는지..
아..속에서 참고 참았던 열이 확 치밀어 오르는 며칠이었거든요..
돈이 있으면 왜 그리 과외 빵빵하게 시키지 못시키나??
과외 시키면 못하는 아이가 요즘 어딨어요??다들 천재들인데..그쵸~!!
돈 없으면 좋은 고등학교도 못간다는 소리???!!!
워~머리에 열이 확~~~~~
모두들 과외로 학원으로 배우고 또 배우고 하는속에서
학교 공부로도 우리딸 처럼 그렇게 잘하면 됐지 얼마나 잘하라고??
올백 맞은 그녀석들이 비정상아닌가요??
에고...
이렇게 천재들만 살아서야 원..
공부만 잘하고 인간성 지지리 못되 쳐 먹어서
에미 에비도 몰라보면 뭐하냐구요..그죠??

아..나불 나불 이게 뭐하는 넋두리란 말인고??
왜 중독님 서재에 오면 나불 나불
넋두리 까지 하게 되는지..
오홋~~~@@
님이 편하고 다 받아줄것 같아서..빙고~!!

한가지를 포기하고 나면 맘이 편해져요..
머릿속으로는 별것 별것 다 알고

있으면서..행동으론 안되니 참 문제인게 인간인가 봐요..

그런데 방명록도 글자수를 제한한다는걸 첨 알았네요..
전 댓글만 제한하는줄 았았더니..
아..하고 픈 말 다 잊어 버렸어요..끝..!!
하하하..실컷 다 하고선???
알라딘 알수록 이뻤다 미웠다 합니다..*^^*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6-10-20 01: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치유 2006-10-20 0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잉~@@그런것 까지 동지가 되면 안 되는뎅...
님은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셔야 해요..얼른 맘 다스리시고 푹 쉬셔요..즐찾이야 뭐..너무 신경쓰지 말구요.어느때가 되면 고정멤버가 됩니다..저도 처음에 그러더니 지금은 줄지도 늘지도 않고 딱!! 고정 멤버랍니다..
사는게 뭐라고 이렇게 아둥 바둥 열내며 살까 생각하다가 혼자 비실거리기도 한답니다..님 맘 편히 가지시고 얼른 쉬세요..
그리고 얼른 속상하신 일이 해결 되시길 바랄께요..

카페인중독 2006-10-20 0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땅의 우리 아이들, 엄마 모두 화이팅입니다...^^v

치유 2006-10-20 0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안 자고 뭐해요???내 넋두리 땜에 깨어났구려???
님의 홧팅에 왜 눈물이 찔끔거리지요??ㅋㅋ

2006-10-20 02: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꽃임이네 2006-10-20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 제 하소연 만 하고 ..죄송해서리 ..
님 화이팅 !!! 우리 힘내요 .한번 사는 이세상 ..
좋은 아침입니다 .

해리포터7 2006-10-20 08: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배꽃님 참 서늘한 아침이에요..하잔 하시고 푹 잠드셨나요? 오늘도 힘차게 보내셔요!

치유 2006-10-20 09: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02;35속삭이신님..덕분에 푹 잘자고 개운하게 일어났어요..

꽃임이네님..무슨 그런 말씀을~!!님도 좋은 아침이지요?/홧팅~!!
포터님..ㅋㅋ술 한잔에 잠도 잘 잤네요..ㅋㅋㅋ
좋은 아침이지요??커피 향이 참 부드럽고 좋은 아침입니다..님도요..~

또또유스또 2006-10-20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아...
제가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
사람인지라 욕심이 많은게지요...다들..
그런데 어떤것을 욕심 부려야 하는지 그게 문제인것 같아요..님...
제발 우리 아이가 바른 인성을 갖을수 있기를... 전 이것이 제일 욕심이 납니다..님..
오늘은 행복한 하루 보내셨지요?

치유 2006-10-23 06: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님.잘 지내시지요??
그렇게 기다리던 단비가 내리던 주일이 지나고 또 월요일 아침입니다..
맞아요..바른 인성으로 잘 자라나길 바래야겠지요??나라를!정책을 !원망하는 사이에도 내 아이들은 커나가고 있으므로,내가 할 역활을 잘 해내야 한다는걸 절실하게 깨닫습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