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하하~~~~~~~!

하도 책만 사달라고 조르기에 그것도 만화(과학상식..역사 상식)를 특히 좋아해서..

책 오면 읽고 독후감 쓰라고 했더니 ..ㅎㅎㅎ(마이리뷰) 썼다..

아이들 책은 내가 읽기 전에 자기네들이 먼저 후다닥 읽어 버려서(속독을 배우기 전에는 내가 먼저 봤었는데..잉!!!!!!아쉽당..)

 내 차지는 늘 저 녀석들이 잠든 후에야 차지하게 되는데...

오늘도 서로 보겠다고 정해 놓고 내가 먼저네 누나가 먼저네..한다..

이런 때에는 책 사주고도 싸우는 것 뵈기 싫어서 안 사주고 싶어..

하지만, 언제 싸웠냐는듯 서로 낄낄 거리며 웃고 뒹군다..

저러니 혼자면 얼마나 외로울까???

둘이라서 외롭지 않게 크는것 같아 참 잘했다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13 19: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형제는 많은 게 좋아요^^

치유 2005-05-17 08: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반가워요..
그렇지요?? 형제는 정말 많은게 좋더라구요..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구요..
미소 짓는 일이 많이 생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