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발바닥 2007-04-01  

전역신고 + @ ^^;
배꽃님, 그동안 제가 좀 뜸했죠? 저는 어제부로 3년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전역을 했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군생활이 정말 금세 지나간 것 같네요. 이제 내일부터는 법률회사의 변호사로 이제까지와는 다른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아직까지 진정한 의미에서의 직장생활은 해본 적이 없어 긴장도 되고 한편으로는 기대도 되네요. 신입이라 처음에는 이것저것 배우느라 정신이 없을테고, 더구나 업무강도가 만만치 않을 것 같아 당분간은 알라딘에도 자주 못 올것 같아요. 한달에 한권이라도 읽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될 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가끔씩이라도 배꽃님 서재 들러서 살짝 훔쳐보고 가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배꽃처럼 은은한 향기를 널리 퍼뜨려주시길~~
 
 
치유 2007-04-01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행복한 발바닥님.
축하드려요..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새출발선에서
님은 아주 아주 잘해내실겁니다.
날마다 날마다 좋은 일들이 많으시길 바랄께요.
다시 한번 축하드림니다.
이제 변호사님이라고 불러야 겠군요.너무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