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것 차분하게 앉아서 잘 못한다..그러나 보기에는 잘하게 생겼다.나도 한다면 잘하긴 한다..그러나 이걸 맞추려고 짜악 펼쳤는데 머리부터 지끈거린다.딸아이는 어릴적 부터 이런걸 참 좋아하고 잘도 맞추어내는것 난 참 신기해하기만 했었다.유아때부터 하기 시작했으니 질릴만도 하건만 늘 옆에 두고 이것 저것 가끔 거내서 맞추곤 했다.그래서 이것도 아는 이모로부터 받아와서 보여주니 신나하며 좋아한다. 받아온것은 1000피스이다. 시험기간이라서 하곤 싶어 했지만 시험끝나거든 해보라고 미뤄두었더니 결국에는 어제 한번 펼쳐보며 흐뭇해하기에 조금만 해보자고 하니 할게 많단다..그래서 둘째랑 나는 머리 맞대고 하나하나 맞추려 해도 어렵기만 했다..그게 그거 같은데..헉~~~~@@모두가 똑같아 보이니.
결코 포기하지 않고 꼭 한번 맞추어 보리라..1000피스는 너무 어렵다...지금 거실에 쫘악 펴놓고 있으니 난 결국 맞추고야 말리라..작은 상을 펴놓고 그 위에 맞추고 있다..액자도 판도 없으니..그래서 또 한쪽에 치워두었다가 다시 시간날때 맞추고..액자랑 함께 있다면 좋겠지만 그래도 아무 생각없이 한곳에 집중하고 싶을때는 이런 것도 해볼만 하겠다 싶다.
액자V를 함께 구입해도 좋겠지만 가끔 풀어서 우리 아이들처럼 심심할때 한다면 액자는 필요없겠지만 한번 맞추어서 액자에 보관하려면 액자 V트를 구입한다면 좋을듯 싶다.
참고로 1000피스의 사이즈는 52ⅹ73.5 ㎝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