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플라시보님의 "즐겨찾기 300명 돌파 이벤트 "

1. 나는 2인 이상의 이성과 동시다발성 데이트를 즐긴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있다. 두 남자는 정반대의 유형이었고, 서로 아는 사이였고, 내가 둘을 저울질하는 것을 그 둘은 물론 주변 사람들이 다 알았다. 당시 지인들은 모두 지금의 신랑을 버리라고 했다. 쩝.

2. 나는 친구가 데리고 나온 애인에게 잠깐이나마 마음이 흔들린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난 이성에게 무심한 편이다.

 

3. 나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사귀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을 때 그 혹은 그녀의 존재를 숨긴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난 거짓말을 잘 못한다. 그래서 양다리가 되자마자 당사자들에게 바로 고백했었다.

 

4. 나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아무리 해도 넘어오지 않아서 술로 어찌 해 보려는 심산으로 진탕 술을 퍼먹인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내 술버릇이 자는 거라 이성 앞에서 부담스럽다.

 

5. 나는 이성으로부터 모기장스런 속옷을 선물받은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내가 그런 쪽으로 보수적인 편이라 감히 그런 시도를 아무도 하지 않았다.


6. 나는 인터넷 상에서 만난 이성과 사귀어 본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온라인으로 만난 친구는 꽤 있다.

7. 나는 이성에게 ‘오늘 밤 만큼은 내 옆에 있어주면 안되겠니?’라는 멘트를 날린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그런 말을 해온 이성은 몇 명 있다. 대부분 나한테 맞았다.

 

8. 나는 내가 바람을 피면서 괜히 제발저려서 ‘바람피우다 걸리면 죽는다’며 상대에게 으름장을 놓은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제발 저리면 바로 고백한다.

 

9. 나는 사귀는 사람에게 여태까지의 연애횟수를 숨긴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내 연애경험이 양다리 단 한번임을 지인은 다 안다.

 

10. 나는 내가 찜해둔 이성에게 관심을 가진 그 혹은 그에게 ‘내가 찜했으니 찝쩍거리면 재미없다’는 식의 경고성 발언을 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내가 먼저 누굴 찍어본 적이 없다.


11. 나는 이미 사귀는 사람이 있는 사람을 그 혹은 그녀로부터 빼앗아 본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난 뺏는 것도, 뺏기는 것도 안 하는 주의다.

12. 나는 사귀는 상대방이 바람을 피운다는 물증을 잡아서 족쳐본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울 신랑은 참 충실한 성격이다. 움하하하핫

13. 나는 바람을 피우는 애인의 상대방에게 찾아가서 놓아달라고 애원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만약 신랑이 바람피면? 그날로 끝이다. 그 딴 종류를 재활용할 생각 없다.

 

14. 나는 서로 친구사이인 그들 혹은 그녀들 사이를 몰래 오가며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있다. 절친한 사이는 아니었지만, 서로 잘 아는 사이였다. 사실 지금도 가끔 서로 본다. 어색 어색.


15. 나는 진심어린 그 혹은 그녀의 사랑고백에 속으로는 ‘웃기고 있네’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있다. 나를 얼마나 안다고 사랑하네, 첫눈에 반했네, 이런 식으로 지껄이는게 가소로웠다.

 

16. 나는 따라 다니는 이성을 마음에 들지도 않으면서 그냥 옆에 붙여 둔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있다. 제풀에 지칠 거라 생각했다. 한번은 성공해서 지금껏 친구로 지내는데, 한놈은 하도 정신을 못차려서 술김에 흠씬 두들겨 팼다.

 

17. 나는 사귀는 이성을 친구들에게 소개하기가 좀 창피하다고 생각 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내 사람을 왜 부끄러워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나 자신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단 말인가?

 

18. 나는 상대방의 질긴 구애에 지쳐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사귄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있다. 지금 신랑. 1년 동안 매일 편지를 쓰는 정성에 넘어갔다.

 

19. 나는 첫눈에 반한 이성을 쫒아가서 마음을 고백 한 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난 그 누구에게도 첫눈에 반하는 성격이 아니다. 진득하니 오래 오래 고이고 쌓이는 정이 소중하다. 

 

20. 나는 사랑이 아닌 그 혹은 그녀의 재력이나 능력등 기타 이유가 좋아서 사귄적이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난 성격이 모난 편이라 마음에 안 드는 사람 비위를 맞추지 못한다.

 

21. 나는 지금도 술에 취하면 전화를 걸고싶은 그 혹은 그녀가 있다.

1)있다. 2)없다.

없다. 이성에게 전화해봤자 날 이해해주지 못한다. 하지만 술 먹고 전화할 수 있는 친구들은 꽤 있다. 참 고마운 일이다.


정말 재미없는 사람이네요, 저는...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태우스 2004-06-21 1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두들겨팼다는 게 재미있는걸요.

조선인 2004-06-21 1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너무 예리하십니다. 가장 찔리는 부분을 콱 움켜잡으시는군요. ㅠ.ㅠ

딸기엄마 2004-06-22 14: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취향이 좀 비슷하야 님의 서재에 자주 들러야겠습니다 그려~

조선인 2004-06-22 14: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반갑습니다. 딸기엄마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