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비몽DVD가 나왔다. 

단지 오다기리죠가 나온다는 이유만으로, 이나영이 나온다는 이유만으로 보고싶다.  

용산cgv벽에 비몽 포스터가 크게 붙어있었는데...마치 벽지같았다... 

그게 뜯어오고 싶었다. 아직도 남아있을려나?

김기덕 영화는 딱 한편 봤다. 

"나쁜 남자 " 이것도 다 못봤다. 

한번 보기 시작한 영화는 끝을 보고야 마는 나의 성격에도 이 영화는 견디기 힘든 영화였다. 

남자들은 이것도 사랑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마는... 

나에게는 폭력이었다. 

솔직히 비몽도 좀 걱정되긴 한다. 

어둠의 경로에 이미 퍼진것 같던데...너무 비싸게 받더군... 

흠...이건 좀 생각해봐야 겠다. 

누구 봤다는 사람없을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9-01-12 09: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자하(紫霞) 2009-01-12 2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한순간의 댓글이 2만원(디비디값ㅋ)을 아낀다고...
잔인...각오...에서 쫌 망설여졌으나...한번 봐보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