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하하 알라딘에서 5만원 이상 사면 주는 백인백 가지고 싶어서 엄청 고민하면서 장바구니 채웠다가  
대상 도서 꼭 끼워야된다는 사실을 알고 좌절하여 포기했는데 -_- (그러게 뭐든 설명을 잘 읽어야;;;)  
하이드님이 마침 두 개라며 하나 보내주셨어용~~!!  

 

 


백인백이 이렇게 생겼군요.
맨날 이것저것 이삿잠 들고 다니는데 진짜 딱인거 같아요 핸폰 화장품 볼펜 이것저것 다 넣고 다니는 용도.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서 아무 가방에나 잘 맞을 것 같아요 마음에 꼭 드네용 ㅎㅎㅎㅎ 



 


과자귀신인걸 어찌 아시고 과자까지 잔뜩 보내주셨어용 ㅋㅋㅋㅋㅋ 메모도 ㅎㅎ
워커 숏브레드는 이미 반쯤은 뱃속에 반쯤은 입 안에 -_-;;;; 저녁도 엄청 먹었는데 ㅠㅠㅠ  



 

사실 여행갈 때 가져가려고 탐을 냈던건데 평상시에도 잘 쓸거 같아요~!
여권이랑 수첩이랑 가이드북까지 쏙쏙 넣어봤더니 우왕~! 꼭 여행 준비 다 마친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러나 현실은 비행기표 달랑 사고 끝...-_- 준비 언제할건지 ㅠㅠ
게다가 저 DK 가이드가 생각보다 엄청 부실해서 당황하는 중...왜 배신이야 아이위트니스!!! ㅠㅠ
서유럽이랑 중남미쪽은 굉장히 잘 되어있는데요... 동유럽 다른 국가는 DK로 사지 말아야겠습니다;;;;;; 

밤늦게 헥헥대며 들어왔는데 반가운 택배가 기다리고 있어서 막 방방 뛰었어요 ㅎㅎ  
하이드님 감사합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RINY 2010-08-29 0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키티님, 여행 가시나봐요? 크로아티아? 부러워요~~ 추석끼고 8일간 휴무로 이제야 결정나서 항공권 알아봤지만, 가고 싶은 곳 항공권은 구하기 어렵네요 ㅠ.ㅠ

Kitty 2010-08-30 18:23   좋아요 0 | URL
네 크로아티아랑 동유럽 여기저기 가요. 항공권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ㅠ
얼른 좋은 항공권이 나왔으면 ㅠㅠ

하이드 2010-08-29 0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닥이 좁긴 한데, 괜찮은듯 ^^ 백인백 맘에 들었다니 다행입니다. 여권보니 저도 떨리네요 ㄱ ㄱ ㅑ~

Kitty 2010-08-30 18:24   좋아요 0 | URL
넘 좋아요~~ ㅎㅎ 전 칠칠맞지 못해서 막 가방에 쑤셔넣고 다니는 바람에 맨날 뒤적뒤적인데 딱입니다요.
여행가서도, 평소에도 잘 쓸거 같아요. 감사해요~~~~

moonnight 2010-08-29 22: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백 좋죠? 하이드님 괜찮단 평 듣고 저도 이벤트 때 챙겼어요. 지저분하던 가방 안이 말끔하게 정리돼 기분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크로아티아 가시는군요. 부럽습니다. 흑흑. ㅠ_ㅠ
여행 후기 꼭 부탁드려요. 키티님 여행기, 두근두근 읽는 사람도 너무 행복해지거든요. ^^

Kitty 2010-08-30 18:25   좋아요 0 | URL
모두모두 백인백 ㅋㅋㅋ 마음에 꼭 들어요.
크로아티아 가는데 준비를 하나도 안해서 불안하네요 ㅠㅠ
언제나 초등학생 그림일기 수준의 여행기인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아마도 실수투성이 여행기가 될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