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울하던;; 유학 시절 단돈 6불로 무한한 즐거움을 주었던 쇼퍼홀릭 ^^;;
원작을 재미있게 읽은 터라 개봉날에 달려가서 봤습니다.
그러나....그러나.....쇼핑은 도대체 어디에??? ㅠㅠ

원작이 큰 인기를 끈 이유는 무엇보다 여성들의 쇼핑에 대한 심리를 기가막히게 포착한 때문이라고 보는데요,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값비싼 커피를 사마시다가 이럴 바에는 200불짜리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는게 이익이겠어!! 
하면서 떡하니 머신을 사서 일주일 쓰고 다시 스타벅스에 가기 시작한다든지...ㅋㅋㅋㅋ)
러닝타임에 맞추다보니 쇼핑 얘기는 별로 없고 왠 신데렐라 연애담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퍼홀릭이면 쇼퍼홀릭답게 쇼핑 얘기를 보여줘!!!!!  

다만 주인공 캐스팅은 정말 딱이더군요.
아일라 피셔의 푼수짓과 휴 댄시의 스윗 페이스 + 브리티쉬 액센트 대박 -_-b
그야말로 가볍게 볼만한 코미디(강조!) 영화. 쇼퍼홀릭 원작을 좋아했던 사람들은 조금 실망할지도. 



(며칠 전에 약혼한 휴 댄시 ㅠㅠ 사진은 다음 카페)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미미달 2009-02-17 06: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원서로 읽고 싶은 책 Best1 이예요. 소피킨셀라 책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빌려서 꼭 읽어 볼 생각입니다. 여긴 그 원작이 탄생한 England !!

Kitty 2009-02-18 05:58   좋아요 0 | URL
우와 미미달님 드디어 영쿡에 가셨군요~~ 춥지는 않으신가요?
생생한 소식 많이많이 전해주세요~~ ^^ 부럽습니다 ㅠㅠ

하이드 2009-02-17 09: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말입니다. 이거 배경은 영국인가요, 미국인가요?
그나저나 쇼퍼홀릭의 백미는 '쇼핑'인데, '연애'가 왠말인가요!! 버럭!

Kitty 2009-02-18 06:01   좋아요 0 | URL
저거 읽다가 진짜 침대에서 굴르고 난리도 아니었지요 ㅋㅋ 배경은 미국이에요.
영국 소설 느낌은 거의 안나지만 남자 주인공이 영국사람이라 그나마 예의는 차리고 있네요. ㅎㅎㅎ
저도 쇼핑 장면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말입니다...쇼핑을 들러리로 한 코믹 연애담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