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를 아시나요는 아니고;;;  

제가 요즘 레단을 시작했는데요, 레단은 레몬 단식을 줄여서 이렇게 부른대요.
요새 미국에서(한국에서도?) Master Cleanse라고 하는 레몬 단식이 유행인데요,
유기농 슈퍼같은데 가면 관련 재료를 한데 모아놓고 팔아요.




               (레몬 단식에 관한 책)

이걸 하면 몸의 독소가 제거되고 위장을 청소하게 되므로 내장이 아기와 같은 상태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살은 알아서 자동으로 빠진다고 하네요(믿거나말거나;;) 

방법은 무지 간단해서 고체 음식은 먹지 않고 물에 레몬즙과 메이플 시럽만 타서 하루 종일 마시는 거에요.
레몬즙에 갖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메이플 시럽에 활동에 필요한 열량과 당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배고프지 않고 요요 현상도 없이 살을 뺄 수 있다고 해요. 피부도 좋아지구요.
요새 겨울이라 운동을 게을리해서 살도 좀 붙은거 같고, 무엇보다 디톡스 작용이 있다길래 솔깃해지지 않았겠어요;; 
그래서 엊그제부터 재료를 사와서 시작했습니다.

이틀 꼬박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어디 아프지도, 기운 없지도 않고 괜찮네요. 몸도 가볍고 ㅎㅎㅎ
제가 보기보다는(?) 좀 독해서 -_- 학교 다닐 때도 다이어트한다고 생짜로 물만 마시고 일주일 넘게 굶은 적이 있거든요.
(그러면서 학교에서 수업 듣고 과외하고 놀러다니고 다 했으니 사실 성공 여부를 떠나 무식한 짓이었죠 -_-;;)
그거에 비하면 이건 배도 안 고프고, 또 그 때에 비하면 지금은 차를 타고 다니니까 체력소모도 덜하니 해볼만한 것 같아요. 
말로는 디톡스가 더욱 큰 목적이라고는 하지만 살까지 덤으로 빠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희망사항으로는 45kg 아래로 내려갔으면 좋겠지만 그건 좀 무리인거 같고 -_- 한 46 정도만 되면 만족할 듯 ㅋㅋ 
다이어트도 오랜만에 해보는거라 좀 설레네요 ㅋㅋ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ㅎㅎ  
 

 


댓글(8) 먼댓글(2)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내맘대로 레몬 다이어트 보식 가이드
    from 내 취향대로... 2009-02-11 13:48 
    우왕 하이드님의 놀라운 감량 효과로 알라딘에도 레몬 단식 열풍이 ㅎㅎㅎ  다이어트를 몇 번 해봤지만 이게 지시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효과가 제일 확실하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 일단 레몬 다이어트(레몬 단식)을 마친 사람으로서 보식에 대한 제멋대로;; 가이드를 써봅니다. 제 주변에 이 다이어트를 저보다 먼저 한 사람들이 여럿 있는데요, (한국 사람도 있고 미국애들도 있음) 대부분 레몬물 마시는 기간에는 약간의 차이는 있겠
 
 
2009-01-13 00: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1-13 07: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바람돌이 2009-01-13 0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루종일 한가지만 먹는거... 저한테는 최대의 고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를 못하는거겠죠? ㅠ.ㅠ
꼭 성공하세요. 46... 저한테는 환상의 숫자라는...ㅠ.ㅠ

Kitty 2009-01-13 07:54   좋아요 0 | URL
아니 바람돌이님처럼 바쁘신 분이 다이어트하시면 쓰러지셔요! 저도 입이 짧기는 한데 아직까지는 잘 버티고 있네요. 한 일주일쯤 되면 레몬물이 보기도 싫어질지 모르지만 ㅎㅎㅎㅎ 꼭 성공하겠습니다 아자!!

진주 2009-01-13 1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무리 못 되도 본인의 기초대사량만큼은 꼭 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건강도 유지되고 다이어트에서 마마호환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란 놈도 잡을 수 있어요.
45~46kg이면 너무 약한 거 아니세욧?@@

Kitty 2009-01-14 03:17   좋아요 0 | URL
마마호환보다 무섭다는 요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주님 넘 재밌어요 ㅋㅋㅋ
이 다이어트에서는 메플 시럽에 칼로리가 많이 들어있어서 괜찮다나봐요.
기운도 나고 아직까지는 참을만해요. 어지럽거나 그러면 바로 밥 먹어야죠 ㅎㅎ
그리고 45는 어디까지나 제 바램일뿐입니다요! ^_^;;

실비 2009-01-17 15: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몸무게가 40대키로 넘 약한거 아녀요 ㅜ_ㅠ
건강이 젤이여요~~
넘 무리하지 않게 성공하시길 빌게요^^

Kitty 2009-01-19 12:37   좋아요 0 | URL
몸무게만 보면 날씬한 것 같지만 제가 키가 좀 작아서 ㅠㅠ 마른편은 아니고 그냥 보통이에요;;;
거의 끝나가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기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