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시간관리 1440
레이 조셉 지음, 이용균 옮김 / 도서출판 오상 / 1993년 10월
평점 :
품절


1994년도에 도서의 방향과 산업교육의 트랜드는 시테크였을 것이다. 너나 없이 시간관리에 대한 중요성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시테크를 모토로하는 컨설팅회사가 우후죽숙격으로 만들어 졌다가 없어지던 시기가 아닌 가 한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시간관리는 유행을 쫓아갈 사항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항상 어느때고 간에 중요한 것이 자기를 중심으로 한 시간관리가 아닐런지......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라 할 것이다.
다시 옛날로 돌아가서 아니 지금당장이라도 시간관리의 효율성을 새롭게 인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해야 할 일, 자기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방법의 생각, 자신의 창조력을 바탕으로 그속에서 새로운 방법을 창축하고, 추태의연한 타성을 버릴 수 있도록 지도받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재미없는 잡다한 일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과 일을 흥미롭고 대답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으며 여가시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통한 주말시간의 알찬 활용법을 제시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지금의 트랜드는 감성이라고 했던가?
감성도 시간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하루 24시간 시간으로 환산하면 1,440초!
매일 1,440원이 입금되고 그것이 통장에서 빠져 나간다면 관리해야 하지 않을 까?
왜냐하면 시간은 곧 돈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