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전 조심해서 올라오세염.
   졸음운전은 금물입니다. 당근 음주도 안됩니다.
   일단 올라와 보시면 압니다.



2. 주차는 잘하셨지요
   위험할 것 같아서 케이블카를 준비했습니다.
   쩌~어 아래 구경함서 오세염^*^
 


3. 이젠 쬐메 걸어야 되겠네요. 천천히 오세요
    걷는 맛도 괜찮죠?



4. 딱 절반정도 오셨구만요.
   이 바위 뚫고 오시면 산 하나쯤은 걍 거저 넘는 겁니다.
   이거 뚫느라 엄청 고생했네염. 휴우~~!



5. 근데요...
    저희 집 오시다가 많이들 바로 가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보험도 안되니까 꽉 잡으세요.



6. 될 수 있으면 아래는 보시지 말아요, 치마도 입지 마시구요.
   가끔 쉬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쉬하시면 아래 분들이 쫌 그렇겠죠? ㅋㅋ



7. 이젠 거의 다 왔어요. 힘들 내세요



8. 바라보는 경치가 끝내주죠?
   이런 곳에서 쬐메만 쉬었다 갑시다.
   막걸리랑 오이가지고 오신 분들 목도 좀 축이면서 멋진 풍경도
   즐기세염. ^*^



9. 다 왔네요. 어서들 오세요.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고,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준비한 것도 없는 데 힘들게 올라 오시느라 고생들 했습니다.
   푹 쉬었다가 내려들 가세요.
   저는 일이 있어서 이만.....

                                               
<사진출처 : 소중한 시간 만드시기를(네이버블로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