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 나의 뱀파이어 연인 완결 트와일라잇 4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윤정숙 옮김 / 북폴리오 / 200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나 기다렸는지, 요즘은 하루 일과가  

<브레이킹 던>출판되었나 확인해 보는거였다니깐요. 

드뎌 주문했습니다. 

어제 주문했는데, 주문량이 좀 많은지 16일 도착예정이네요. 

요거, 아껴서 읽어야 겠네요. 

뭐, 한번 읽기 시작하면 아무일도 못하고 읽을게 뻔하니, 

좀 기다렸다 다음 주말쯤에 읽어야 할까봐요. 

그래야 밤새 읽어도 무리가 없죠~ 

내용은 대충 알고 있지만, 그래서 더 기다려 지네요. 

에드워드랑 벨라의 알콩 달콩 사랑얘기... 

어떻게 번역이 되었는지 넘 궁금합니다. 

한동안은 <브레이킹 던> 덕분에 행복한 고민에 빠질것 같네요. 

아껴 읽을까?  당장 읽을까?  ㅋㅋ 

암튼 내수중에 들어오기만 하면 가만 안 놔둘테다... ... . 

요리보고 조리보고 돌려도 보고 ~ 와 ~ 오랜만에 설레고 신나네요   

이번주는 주말보다 다음주 화요일에 도착할 <브레이킹던>이  

더 기다려 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