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화요일에 1박 2일로 경주쪽에 있는 *** 콘도에 가서 숙박할 예정이다.

그저 아이들 데리고 바람이나 쐬려고 예정중인데, 경주까지는 1시간 40분 정도면 도착하지만, 콘도까지 들어가자면(꼬불 꼬불 산길로~) 1시간이 더소요되니 차안에서 아이들 붙들어놓을 무언가가 필요하다.

차만 타면 '뽀로로' 열심히 틀어주곤 있지만,  그건 이제 아이들보다 내가 너무 지겨워 이번참에 DVD를 하나 새로 구입하기로 결정...오늘 주문해뒀다.

아이들이 좋아해야 할텐데.... 지금까진 '뽀뽀로'랑 ' 니모를 찾아서' 가 성공적이었다.

글구 덤으로 책 한권도구입

오늘 포터님 책방에 갔다고 필이 꽂혀서 산책...

영양사맘을 둔 우리아이들의 필독서가 아닐까??(ㅋㅋㅋ 내멋대로 생각)

 포터님 말씀대로 유아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을것 같아 주문해 보았다.  

사실은 내가 공부좀 할려고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호인 2006-11-30 13: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랄께요. 여행후기도 볼 수 있겠죠?

똘이맘, 또또맘 2006-11-30 14: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호인님/ 그냥 스파정도만 할계획이라 여행후기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사진이라도 한장 올립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