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as Brand Vol.2 - 2008
바젤커뮤니케이션 편집부 엮음 / (주)바젤커뮤니케이션 / 200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07년 11월에 창간한 국내 최초 브랜드/마케팅 전문 잡지다. ‘최초’라는 의미도 중요하지만 이 잡지의 최대 강점은 충실한 내용에 있다. 전체 240쪽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은 15쪽이 채 안 되고, 업계 전문가와 학자뿐 아니라 소비자의 목소리까지 균형 있게 다룬다. 전체 기사의 2/3가 특집 기사처럼 느껴질 만큼, 단행본의 깊이와 잡지의 다양함을 고루 갖추고 있다.

이번 2호(격월 발행)는 인터뷰 기사가 주를 이룬다. 이는 마케팅 용어가 난무하는 영화 같은 성공 사례가 아닌,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려는 편집자의 의도에 따른 것. 8쪽에 걸쳐 메가트렌드 7가지를 짚어주는 서울대 주우진 교수의 「21세기 메가트렌드」와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대한 얼리어답터 12명의 생각을 들어보는 「브랜드는 뱀파이어에 의해서 양육 된다」는 특히 주목해서 볼 기사들이다.


댓글(1)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uthentic pandor 2010-07-05 11: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21세기 메가트렌드」와 pandora bracelet charms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대한 얼리어답터 12명의 생각을 들어보는 「브랜드는 pandora charm bracelet뱀파이어에 의해서 양육 된다」는 특히 주목해서 볼 기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