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물방울 1 , 2 , 3 , 4

날개님의 초강력 페이퍼(신의 물방울 - 와인 애호가라면 당연히 봐야 할..)덕분에 만나게 된 만화... 그런데 너무 재미있다.. 흐흐.. 그림도 너무 예뻐주시고... 남자 주인공도 잘 생겼다. 한꺼번에 4권까지 사서 모두 봐버렸다.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 와인에 대한 설명도 많고 제법 글이 많아 나처럼 책 늦게 보는 사람은 생소한 와인정보도 대충 흘리면서 봐도 꽤 오래 읽었다.

사실 나는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른다. 지금 <생로병사의 비밀>이란 책을 읽고 있는데, 여기서 와인이 왜 좋은지에 대해서 읽고나서 이 만화를 읽으니 더 관심은 가는데, 와인에 대한 정보가 차고 넘치니 정신을 못차리겠다. 말도 불어이다 보니 절대로 외워지지 않고.. 그냥 그림문자처럼 보고 있다. --;;

이 만화 덕분에 1월초에 생긴 와인병을 따기는 했는데, 바쁘다보니 딱 한잔 마시고 아직 그대로다. 이 와인을 어찌 보관해야 하나.. 음..

결과야 뻔할 것 같지만.. 전개방식도 대충 짐작은 가나, 어떠한 에피소드로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가 되는 만화다. 4권까지의 분위기나 스토리 전개가 뒤로 갈수록 흐려지지 말고 좋은 만화로 마무리 되기를 바란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ooninara 2006-02-15 2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의 물방울이 포도주였군요^^
전 사실 포도주 맛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시원한 맥주 한잔이 더 좋으니..촌스럽죠?ㅋㅋ

하이드 2006-02-15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 저는 보면 어떨까 싶어, 더 못보고 있습니다. 일단 완결이나 좀 되면 생각해보려구요. ^^

날개 2006-02-15 2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실론티님 보셨군요!^^ 잘하셨어요...
저도 이 책보고 와인병 여러개 땄습니다...ㅎㅎ

ceylontea 2006-02-16 0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니님.. 저도 그래요... 포도주에 대해서도 포도주 맛도 잘 몰라요... ^^
하이드님.. 넹.. 좀 더 관망하시다 보세요.. 하이드님은 좋아하실듯.. ^^
날개님.. 넹.. 날개님 덕분에 즐거운 만화 여러권 보게 되었어요...지름이 강한 님의 페이퍼 항상 예의 주시하고 있지요... 흐흐... ^^;; 날개님은 와인병 여러개 땄군요... 전 집에 와인병 딱 하나 있는 것을 땄어여.. 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