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클리오 > 청주 번개 진행 상황...
의외로 '청주'라는 지명에 눈이 번쩍 뜨이는 분과, 어느 분이 청주에 살고 있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그동안 새로운 분들과도 인사나누는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후기의 압박도 벌써부터 거세어, 후기를 남길만큼 특별한(!!) 시간을 보내야 되나, 어떻게 보내나 같이 청주에 사는 세실님과 이야기도 나누고 있구요.. 그동안의 진행상황을 별로 바뀐 것은 없지만 홍보 겸 해서 다시 올립니다..
* 날짜: 5월 9일 - 이제 다음주 월요일이네요...
* 장소: 청주 시외버스터미널 -> 황토마을(세실님이 적극 추천해주신 삼겹살집. 청주의 명소랍니다. 저도 안가봐서 기대가 큽니다.)
* 시간: 공식은 7시 - 에피메테우스님과 저는 4시부터 만나서 놀기로(대화하기로 ^^) 했습니다. 대기하고 있을터이니 시간맞추지 않고 일찍 오셔도 될듯 합니다.
* 참석예정자: 세실님. 마태우스님. 하얀마녀님. 에피메테우스 님. 저, 그리고 검은비님(상황되시면)
* 떨림과 설레임으로 그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만 보시고 아직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는거 다 알고 있습니다. 오셔서 사귀시면 되니 걱정하시마세요. 또, 대전권에 알라딘 님들께서 많이 계실 것 같은데, 한분도 대꾸 안하셔서 서운해요.. 그리고 파란여우님, 바빠도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