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6일) 제사때문에 서울갑니다.저만 가지요.요 며칠 감기와 수면 부족으로 힘드네요.와이프가 며칠전 감기들어서 고생했는데 이제 아기까지 해서 세 식구가 감기로 하나되었습니다.아기는 아토피때문에 매일 밤 1시간 마다 깨어나서 짜증내며 울구 벅벅 긁습니다.어제는 안스럽기도 하고 불쌍하기도 하고...그러다가 확 화가나서 짜증을 냈습니다.ㅜㅜ 아이는 계속 엉엉 울구...와이프도 힘들어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ㅜㅜ

오늘은 좀 나아야할 텐데... 다행히 장모님이 며칠 내려와 계시기로 했습니다.제가 서울 가있는 동안 와이프 혼자서는 아이보기가 너무힘들테니...

음...그 얘기는 그렇고...

구하고 싶은 책이 있는데 좀 구해주세요.

이렇게 두 권입니다.

1.<군중과 권력>은 오래전에 보관함에 넣어놓고(제가 파시즘/군중심리에 관심이 많았기때문에..) 잊고 있었습니다.최근에 경향신문에서 이 책을 보고 강금실이 추천했다는...다시 생각났습니다.인터파크에 한권이 있어서 주문했더니 품절이었다고 하네요.

2.<노 로고>도 절판상태입니다.바람구두님처럼 두 권있었는데 한권 누구주었다고 염장지르지 마시고....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혹시 가지고 계신분 중에서 주시겠다고 하면 제가 그 책값에 상응하는 필요로 하시는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아프지 않으면 기차안에서 간만에 책 볼 수 있겠습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만두 2007-04-05 1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gogobook.net/

중고책찾기사이틉니다.

책 제목 치시면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비로그인 2007-04-05 2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군중과 권력 강경식 박병덕 번역본을 구하기가 벌써 어려워졌는가요? 어리둥절하군요. 하긴 인문사회과학서적은 500-1000권 정도만 낸다는 말을 들었긴 했지만요...반성완 역 한길사판은 그래도 헌책방에 가면 곧잘 눈에 띄던데요.
노 로고도 저도 보고싶은 책 중에 하나에요. 절판되어서 구하기가 힘들던데요. 구하시게 되길 바랍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도서관 같은 곳에서 빌려보시는 게 더 나을 듯 하군요.

2007-04-05 21:2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짱꿀라 2007-04-05 2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팀전님 군중과 권력은 친구가 가지고 있는가 물어보고 있으면 댓글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연대 시간 강사로 나가는 친구 녀석이 있는데 아마 가지고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전화 해보고 댓글 달아 드리겠습니다.

드팀전 2007-04-06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 유익한 사이트네요...감사합니다
사라진님>노 로고는 물만두님이 가르쳐준 사이트에도 안나오네요..^^
숨은님>..오..이렇게 빨리..^^ 고맙습니다.필요하신 책 있으면 ...남겨주세요.
산타..님>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어떤 분이 <군중과 권력>을 주신다고 해서 수고스럽지 않게 해도 될 듯 합니다.마음만 책 보다 깊이 받겠습니다.그리고 다음번에 다른거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