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토요일입니다. 토요일 하루 편안하게 보내고 계신지요. 

 

 밖에 비가와서 창문을 닫았더니, 조금 덥네요. 창문을 열어두면 습도 높은 바람이 차갑게 들어옵니다만, 실내가 눅눅해져서요. 여긴 오늘 이른 아침부터 비가 조금 오고 쉬었다가 조금 오고 그러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덥진 않지만, 그래도 눅눅한 저녁이었어요. 8시 뉴스를 보았는데, 일부 지역에는 논밭이 침수되거나, 집에 물이 찰 정도로 비가 많이 온 곳도 있었습니다. 여긴 그렇게 많이 온 건 아닌데, 하루 종일 비가 조금씩 계속 오는 것 같습니다. 진짜 장마같은 그런 기분이 드는 날이었어요.^^;

 

 

 비가 오고 날씨가 흐리면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지 않아서, 오늘도 예전에 찍어둔 사진 중에서 찾았습니다. 괜찮아보이는 사진들은 이미 페이퍼에 한번쯤 올린 사진인 것이 많은데, 이 사진도 전에 보셨던 사진일지도요. 이 사진을 찍었던 날에는 햇볕이 뜨거운 건조하고 맑은 날이었을 거예요. 그 날 어떤 걸 했고, 어떤 점심을 먹었고, 기분은 어땠고, 그런 것들은 기억나지 않는데, 조금 오래된 것 같고, 오래되었다고 생각하면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듭니다.

 

 내일도 휴일인데, 오늘 저녁에도 비가 많이 내릴 것 같아요.

 비오는 날에는 책이 눅눅해지는 기분이 별로인데, 그래도 덥진 않아서 그점만큼은 좋긴 합니다.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김범준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6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겨울호랑이 2017-07-15 23:0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서니데이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서니데이 2017-07-15 23:04   좋아요 1 | URL
고맙습니다. 겨울호랑이님도 시원하고 기분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