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날이 조금씩 덥고 벌써부터 그런 게 싫어요. 벌써부터, 오지도 않은 더운 날이 부담스러운 걸까요? 하긴, 몇 년간 여름도 겨울도 가혹하긴 했죠.

 

 오늘은 아침에 눈떴을 때 잠시 편하고 좋았어요. 가만히 있는 게. 사람은 이것저것 바쁘거나, 바쁘지 않거나, 생각으로 가득차잖아요. 그런 게 없이 있는 게 편한 기분이 들었나보죠.

 

 이번주엔 저도 일이 많아요. 지난주에 다른 일이 생겨 바빴거든요. 그리고, 전 중요하지 않은 일이면 굳이 관심갖지 않고 신경끊기로 했어요. 시간을 줄이려면 인터넷 시간을 줄여야 하는 건 맞는데, 그래도 알라딘 서재를 완전히 끊기는 어렵겠어요. 이 서재에 오는 건 저의 소소한 낙이거든요. 그냥, 조금 짤막하게 쓰더라도 그게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이 책을 이만큼 보자, 하고 쓰고 계획표를 짜고 있어요. 시간을 정하고 할 수 있는 만큼 보다 약간 더 목표량을 잡으면 좋다고 해요. 그치면 아직은 목표량을 잘 모르니까 시간에 할 수 있는 정도를 찾아야겠죠. 어쩐지, 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실은 불안해요.

 

 오늘 찾아보니까, 이런 제목 책이 진짜 있었어요. 놀랍더라구요.

 언니도 보면 놀랄걸요.

 

--------------------------------------------------------------

 

 

 

 

 

 

 

 

 

 

 

 

 

 

 

1. 두근두근 기분 좋아져라

2. 두근두근 기분 좋아져라 특별한정판세트

3.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져라.

 

 생각 버리기 연습
코이케 류노스케 지음, 유윤한 옮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 2010년 9월

 

 -----------

맞아요, 생각을 좀 줄이면 사는 게 편하죠. 근데, 사람이 그게 쉬운 게 아닌 거군요. 저만 그런 게 아니라.

 

 

 

 

 

 

----------------------------------------------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져라,

 스스로 주문을 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